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다 사오지 말던가
자기 가족이랑 친구랑 직장동료들껀 사왔으면서
딱 내꺼만 안사옴..
아예 다 사오질 말던가 아니면 사왔어도 자랑을 말던가ㅠㅠ
물론 선물 주는게 당연한건 아니지만
나 빼고 주변인들은 다 챙겼다는게 너무 서운해
| 이 글은 1년 전 (2025/5/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다 사오지 말던가 자기 가족이랑 친구랑 직장동료들껀 사왔으면서 딱 내꺼만 안사옴.. 아예 다 사오질 말던가 아니면 사왔어도 자랑을 말던가ㅠㅠ 물론 선물 주는게 당연한건 아니지만 나 빼고 주변인들은 다 챙겼다는게 너무 서운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