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사오지 말던가자기 가족이랑 친구랑 직장동료들껀 사왔으면서딱 내꺼만 안사옴..아예 다 사오질 말던가 아니면 사왔어도 자랑을 말던가ㅠㅠ물론 선물 주는게 당연한건 아니지만나 빼고 주변인들은 다 챙겼다는게 너무 서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