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넨 하루 어떻게 보내??
나 걍 지방대인데 나름대로 열심히 살고있다 생각하거든
주 6시간 알바로 용돈벌고
친구들만나서 노는건 달에 한번정도
쉬는날엔 애인만나고
이거말곤 틈틈히 자격증 어학 공부 공모전 경진대회
자소서 면접준비등
하고있는데
훨씬 공부잘하는 애들은 일상을 어떻게 보내길래
좋은 회사들 합격하나싶어서
궁금해!
그냥 스카이다니는 공부잘하는 사람의 하루가 궁금해~
| 이 글은 1년 전 (2025/5/15) 게시물이에요 |
|
너넨 하루 어떻게 보내?? 나 걍 지방대인데 나름대로 열심히 살고있다 생각하거든 주 6시간 알바로 용돈벌고 친구들만나서 노는건 달에 한번정도 쉬는날엔 애인만나고 이거말곤 틈틈히 자격증 어학 공부 공모전 경진대회 자소서 면접준비등 하고있는데 훨씬 공부잘하는 애들은 일상을 어떻게 보내길래 좋은 회사들 합격하나싶어서 궁금해! 그냥 스카이다니는 공부잘하는 사람의 하루가 궁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