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713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이 글은 1년 전 (2025/5/16) 게시물이에요
얼마나 맛있길래 인스타 보는데 친구들 다 사먹는 거지 (대전사람인데 귀찮아서 안가는 사람)
대표 사진
익인1
야너두? 나도 궁금한데 귀찮아서 보기만 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나도 ㅋㅋㅋㅋ 막상가면 그 시루 작은것만 사먹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갠적으로 망고 케키는 빵시트가 별로 없어서.. 크림과 망고맛이라면
망고롤은 시트가 좀 있어서 그나마 케이크 같은 느낌.. 대신 망고는 퓨레라서 매우 달달하고 부드럽긴 하지만 생 망고 느낌은 잘 안나더라.
결론은 둘다 마있지만, 또 먹게 되면 걍 나는 롤로 먹을듯.
성심당 롤 마잇쪙!!! 크림이 짱맛!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후기 고마워!!!! 크림 맛있다니 먹어보고싶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심당이 우주 최강 맛 베이커리 이런건 아닌데
확실히 한국에서 먹어볼 수 있는 빵집중에서는 진짜 가성비 괜찮은거 같음..
생크림도 확실히 동물성이구나 싶은게 확 느껴져.
진짜 뭘 사든 기본은 하는 빵집..
성심권 부럽다 대전..
대전은 배달도 해주던데...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퇴사 D-8
11:18 l 조회 1
내가 사람 볼 때 딱 한 가지 보는 거
11:18 l 조회 1
엔화 바꿀까 말까
11:18 l 조회 2
현대차는 왜 같이떨어져
11:18 l 조회 5
찐친 1명(약속잡거나 큰 일 있을때만 연락) vs 겉친 30명(단톡방 많고 매일매일연락 약속도 매주잇음)
11:18 l 조회 5
토스주식 구매할때 살때도 세금내?
11:17 l 조회 5
여자들 중에 여드름 피부 잘 못본 듯2
11:17 l 조회 16
주식 원래 이익보면 손해보고 반복임..?1
11:16 l 조회 17
ㅠㅠ 국가장학금 1차 기간 놓쳤어…1
11:16 l 조회 10
지방쿡 그냥 평범하게 생겼는디1
11:16 l 조회 18
직장인들아 건강검진 1년에 1번씩 무료야?1
11:16 l 조회 6
일본이 이번에 도장깨기로 월드컵 우승하면 스포츠 역사상 최고의 업적이 될거라는데1
11:15 l 조회 10
말로는 주식으로 다 부자됨 왜 안들어갔냐 왜 안팔았냐
11:15 l 조회 15
어제 짬뽕 목었는데 오늘도 먹을래2
11:15 l 조회 9
조정장이라고 하는데 조정 오지도않았음..1
11:15 l 조회 29
당숙아저씨 멕시코 여행갔는데 거기서 현지인들한테 헹가레 받다가 떨어져서 식물인간 판정 받았다고 연락옴..1
11:15 l 조회 21
토스주식 자기전 밤에 매도예약걸어놓으면 프리장에 체결되니
11:15 l 조회 4
취업 진짜 환장하겠네 어제 얼마 없는 공고 찾고 찾다가 7개 냈는데
11:15 l 조회 8
아 인스타 공고 대충보고 쿠팡 지원했는데
11:15 l 조회 6
주식떨어지는거 이거 때문이라는데?4
11:15 l 조회 1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