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직업 : 조형물 만드는 쪽이야
2. 연애 : 본인 말로는 있긴 있다고 했어
3. 최근에 제주도 여행을 갔는데 같이 간 친구 두분이 게이야 (한분은 확실해 게이바에서 아예 일하는 분이셔)
4. 인스타그램 팔로잉이 200명 쯤 되는데 5~6분정도가 게이로 추정되는 분들이야 (한분만 확실해)
5. 3번에 같이 제주도 가신분이랑 최근에 점심식사한게 게시글로 올라왔어
6. 사친.사친들도 많아
내가 짝사랑중인데 혹시나 들이댔다가 게이여서 퇴짜 맞을까봐 걱정되거든...
진짜 잘생겼는데 이 친구가 최근에 숏폼 광고를 찍었어 거기 댓글에 가계정으로 어떤 사람이 애인 없다고 했지 애인 없다고는 안했다라고 댓글을 적어서 솔직히 이성애자가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

인스티즈앱
남편이랑 나랑 어쩌면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