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만들러간건 절대아니고
친구가 가볍게 다같이 밥만 먹으러 가쟤서 갔는데
이것도 취소하고 안가려다가 억지로 끌려감
놀 기분도 아니고 자꾸 애인생각나니깐
모든 이성을 애인이랑 비교하고 앉아잇음...
밥도 안넘어가고 나 아직 안 괜찮나봐 ㅠㅠ
택시타고가면서 울고잇다.. 하
| 이 글은 1년 전 (2025/5/16) 게시물이에요 |
|
애인만들러간건 절대아니고 친구가 가볍게 다같이 밥만 먹으러 가쟤서 갔는데 이것도 취소하고 안가려다가 억지로 끌려감
놀 기분도 아니고 자꾸 애인생각나니깐 모든 이성을 애인이랑 비교하고 앉아잇음... 밥도 안넘어가고 나 아직 안 괜찮나봐 ㅠㅠ 택시타고가면서 울고잇다..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