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796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
이 글은 1년 전 (2025/5/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가족 상황 같은거 공유해? 난 아버지가 몇 년 전에 돌아가셨는데 그 이후에 애인 만났는데 지금 안계시다고 말 안했는데.. 말해야하나 고민이다 근데 결혼할 나이는 아니라서 또..
대표 사진
둥이1
난 애인이 부모 없다길래 그냥 쎄해서 헤어졌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게 왜 쌔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 전에 문신도 있고 뭐 다른 것도 많았는데 그게 결정타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항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굳이 말 안 해도 가족 이야기 하다가 유달리 아빠 얘기는 안 나오고 그러면 대강은 눈치 챌거야 상대방도
쓰니 맘 편한대로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ㅎㅎ 사실 좀 거짓말을 쳤는데.. 애인이랑 사귄지 좀 돼서 사실대로 말을 할지 고민이야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하...! 음 사귄지 꽤 됐는데 계속 그게 쓰니 맘에 걸리고 말하고 싶음 말해! 하지말까? 하면 그냥 두고... 술 한 잔 가볍게 기울이면서 조곤조곤 말 꺼내보는 것도(가볍게) 난 관계가 가까워지는 데에 한몫 할 수 있다고 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실 초반에 거짓말했을 때는 결혼할 사람 아니면 굳이 가정환경 얘기할 필요 없다고 생각했구 초반에 애인한테 털어놓는 것도 뭔가 상대방에게 짐을 준다고 생각해서 안했는데 이제 만난 지 더 이상 짧다고 할 수 없는 기간이라 뭔가 계속 맘 한켠에 걸려서 그랬어 ㅠ 이제라도 말해도 상대방이 나한테 신뢰를 져버릴까 두렵당 ㅜ 술 한잔하면서말해보는것도 좋다! 한번 생각해볼게 얘기들어줘서 고마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웅응! 그 맘 당연히 이해해! 쓰니가 나한테 말해줬듯이 애인에게도 솔직하고 덤덤하게 말한다면 애인도 충분히 고개 끄덕이고 넘어갈 일이라고 생각해! 뭐든 쓰니가 원하는 방향대로 얘기 잘 되길! 마음 편히 먹구 행복하길 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웅웅 고마워 쓰니야 행복한 밤 보내애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결혼 할 나이 아닌데 다 얘기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상대방 반응이 어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냥 아무렇지도 않았어! 연애초 때 얘기했던 것 같은데 그런거로 놀라거나 흠칫하거나 이런건 없었던 것 같아 둥이도 넘 걱정마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연애초는 아닌 상황에 얘기하는거라 좀 다를거 같긴 하지만 ㅠ 그래두 그렇게 얘기해줘서 힘이 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가 보기엔 연애 기간은 상관 없고 거짓말이 문제이긴 할 것 같다 ㅜ 그래도 쓰니 생각 잘 말해서 그때 거짓말 하게 됐다 요런식으로 말하면 갠차늘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카톡 대화를 이렇게 끝내? 친구 많이 없어서 모름;
16:47 l 조회 7
소개팅남 혼술이 취미래서 쫑냈는데1
16:41 l 조회 22
나 요새들어 전애인한테 연락너무하고싶음2
16:37 l 조회 32
전애인한테 너무 빡치는데 화한번 못내고 헤어진게 아직도 한이야ㅠ
16:35 l 조회 15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도와줘… 5
16:32 l 조회 50
자기 신념 강한 사람은 바람 안 피울까?1
16:30 l 조회 20
솔직히 만나면 안될 남자 1등이 술좋아하는 사람임7
16:29 l 조회 49
애인의 전애인이 염탐해5
16:23 l 조회 47
남자들 대부분 이상형이 첫사랑이 기준이 되나봥1
16:22 l 조회 39
회피형 멘헤라남 + 감정기복 멘헤라녀 둘이서 연애하면 어케 됨??2
16:18 l 조회 37
회피형익 와바3
16:17 l 조회 23
이별 얼마 안 사귀고 헤어졌는데 다시 재회해본 익들 있어?
16:13 l 조회 25
전애인 갑자기 인스타 비공탐3
16:12 l 조회 28
내일 애프터라 만나기로했는데 까일거같음 ㅠ
16:11 l 조회 16
너무 설레고 내가 내가 아닌 것처럼 행동하게 만드는 사람 만나봤어??3
16:11 l 조회 25
상대 붙잡을때 생각해본다고 하면7
16:11 l 조회 25
진짜 대부분 다 잘맞는데 일부분 안맞는 부분에서 어떻게 해결 해? 4
16:09 l 조회 21
애인이랑 나이차이 많이 나는 익들아2
16:08 l 조회 34
30대 중반 넘어가면 연락에 별로 신경 안 쓰나?
16:08 l 조회 13
본인표출만난다vs헤어진다 정해줘 4
16:02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