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805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3
이 글은 1년 전 (2025/5/17) 게시물이에요
애인이 한 말에 나 혼자 긁혀서 나 혼자 열내고
애인이 사과하고
나는 긁힌 거에 반성하고
끝. 화해엔딩인데.. 주기가 1주일에 한번이야 안 맞는건가? ㅜㅜ
대표 사진
둥이1
안 맞는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안 긁혀야하는데..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애초에 왜 긁는 말을 하지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몇번 싸우면 어디가 발작버튼일지 알텐데
되게 안 맞나버ㅏ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0일까지는 한번도 안 싸우다 최근에 3번 그랬는데 이제 날 알 것 같대. 앞으로는 안 그러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발작 버튼 안 누르면 안 싸우지 않응ㅋ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가장 최근엔 뭐 땜에 긁혓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최근에는 남친이 나 서운하게 해서 화냈고 다 풀리던 와중에 급 “근데 00이 화내면 무섭다..” (본인딴엔 장난치려고) 라고 해서 그럼 고분고분한 애 만나던가 하고 발작버튼 눌려서 극대노했어.
왜 긁혔냐면 내가 여태 좋게 풀려고 화 억누르면서 겨우 안 좋은 기분 해소했는데 저 말로 좋은 여친 코스프레 틀려서 긁힌 것 같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화난거 다 안 풀렷는데 저러면 빡치긴 하겠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헐 나한테 공감해주다니ㅠㅠ 나 완전 반성했었는데...
아니 진짜 명백하게 남친잘못(본인도 100프로 인정하는것)으로 내가 너무 화났지만 진짜 잘 풀려고 마인드컨트롤해서 겨우 풀리던 와중에 저 말 하니까 ㄹㅇ 극대노됐았아 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원래 싸우고 감정 다 안 풀리면 예민해진 상태라 더 꼬여서 들리구 그러더라 ㅎ
극대노 해도 잠깐 참고 시간 지나서 다시보면 또 괜찮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안맞는거긴함 상대방이 말을 생각없이 툭툭 뱉어서 그럴 가능성이 큼..나도 남친이 그래서 초딩도 아니고 한 일년 가르치니까 이제 안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귀엽다근데 ㅋㅋㅋ 상대방은 걍 하는 말인데 내가 맨날 예민하게 받아들이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그래?? 어떤식인지 대충은 모르겠지만 좀 지나면 괜찮라지는 시기가 올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ㅠㅠ 나도 성격 좀 죽이고 교육 잘 시켜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거 안 맞는 거야ㅠㅠㅜ 서로 예민한 포인트가 달라서.. 상대방은 암생각없이 하는 말들일 거라 그냥 그러려니 해야함 그게 안 되면 계속 반복될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봐 ㅋㅋㅋㅋㅋ 내남친은 완전 무던한 스타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반대야 내가 여잔데 남친 너무 예민해서 미치겠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한테 상처주고 싶어 2
22:03 l 조회 34
애인 약속 장소 변경의 건 ..1
22:03 l 조회 9
남자들 환승이별당하면 정 많이 떨어져?9
21:58 l 조회 35
클났다 대부분의 글들이 주작같이 느껴진다 ㅋㅋㅋ2
21:55 l 조회 30
인프제들아 이거 약속 잡아봐도 될까..?
21:51 l 조회 14
썸남이 나보고 1
21:50 l 조회 18
이별 원래 헤어지고 나면 계속 눈물나?1
21:48 l 조회 26
20대 후반 첫 연애 데이트하고 늦게 들어오면 눈치 보임...1
21:46 l 조회 17
나이 차이 많이나는 사람이 관심생겼는데… 10살연상임 진짜 에바겠지 25
21:37 l 조회 76
연하가 좋은 여익들 이유가 머얌5
21:37 l 조회 35
제미나이 연애상담 위험하다 ㅋㅋㅋㅋ4
21:32 l 조회 101
팀장님이 나만 인스타 맞팔안해주는데 이유뭐같애?? 16
21:31 l 조회 62
썸붕하고 싶은데 내가 너무 스레긴가
21:23 l 조회 25
너네 연애하는거 인스타에 티냄?4
21:22 l 조회 56
내가 잘못한건지 봐주라 6
21:19 l 조회 30
만인의 남자 ㄹㅇ 별로임…. 내애인 오정세같은 스타일인데5
21:12 l 조회 81
근데 호감있나 생각들면 거의 맞지않나?7
21:09 l 조회 84
대화 끝에 이런말이 나오면 이건 미련 하나도 없는말이 맞지? 4
21:08 l 조회 54
시간을 갖자고 어떻게 말을 할까
21:07 l 조회 20
회피형도 사랑한건 맞겠지?... 1
21:0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