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직 썸은 아닌게 서로 안지 얼마 안 되서..아침에 잘잤냐고 오고 저녁에는 잘자라고 하고 이모티콘 같은 거 보내줌 연락은 뭐.. 텀은 1시간 정도
무뚝뚝하긴 해..
| 이 글은 1년 전 (2025/5/1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직 썸은 아닌게 서로 안지 얼마 안 되서..아침에 잘잤냐고 오고 저녁에는 잘자라고 하고 이모티콘 같은 거 보내줌 연락은 뭐.. 텀은 1시간 정도 무뚝뚝하긴 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