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052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2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프랑크푸르트+근교소도시 3박 4일

프라하 3박 4일(인데 마지막날 아침 5시에 체스키-할슈-잘츠 샌딩투어 감)

잘츠 1박 2일

빈 3박4일

부다 2박3일

대표 사진
익인1
재밌겠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디 난 부다는 진짜 볼거 없었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그래서 빈에서 오후에 출발해서 도착한날 야경보고 다음날엔 세체니 갈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크으~ 좋다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흐아아 재밌겠다 빈 가서 카페들 싹 다 부수기 해줘 자허 진짜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알아? 빈에 개맛도리 컵케이크집있능거......... 빈 진짜 느좋도시라서 너무 기대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바 나 다시 3주 전으로 돌아갈래...... 나 세미패키지 다녀유ㅏㅆ는데 프랑크푸르트는 안 가서 그거 빼고 나머진 n박 일정 동일한 거 보니까 신기해 암튼 잘 짠 것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대박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빡세다 … 난 한달 반동안 3개국가(독일프랑스스페인) 돌아다녂는데도 이동때문에 힘들었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동이좀 귀찮긴하지ㅎㅎ 그래도 프라하 가는거 말고는 다 2-3시간 거리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동만 각오하면 진짜 재밌을거같아 잘다녀왕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가족... 내가 잘 이끌고 댕겨올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짰는데? 프푸에서 오스트리아 넘어가는 일정이면 저정도 숙박 ㄱㅊ한거같아
빈이랑 잘츠내가 진짜 좋아하는 여행지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프푸랑 근교소도시는 어디루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쾰른이랑 마인츠 갈라구! 사실 내가 마인츠 잠깐 살았었거든ㅋㅋㅋㅋㅋ쾰른은 그냥 가족들한테 쾰른 돔 보여주고 싶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인츠 살았었다니 부럽다!! 난 하이델살았었우!!!!!반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하이델도 엄청 좋잖아 나 하이델 좋아해... 너무 예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빈 짱ㅇ조음~~~ 잘다녀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츠...거기서 유독 안좋은 일들이 많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마이갓... 잘츠가 잘못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충분히 다닐듯 사이에 이동 기차타고해? 일찍 예매하면 일반티켓에 15유로만 더주면 1등석으로 업그레이드 돼서 라운지쓸수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라운지에서 웰컴드링크랑 마너과자 털어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중간중간 기차만 타고 이동해 obb는 라운지에 마너도 있어??? 완전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계획 잘 짰는데? 그나저나 빈에 있는 개맛도리 컵케이크집 넘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름이 cup cake wien이야 여기 두번 가서 먹음 맛있고 카페 분위기가 따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꺄아 담에 꼭 갈게 고마워 여행 잘 다녀와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좀 길어보이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다 진짜 하루면 충분해 ㅋㅋㅋㅋ 위에 말한대로 하면 굳굳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빈 3박 너무 길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번째날 오후 도착이어도 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흠… 빈은 근데 진짜 할게 많이 없어서
놀이공원, 케이크, 쇼핑 이틀이면 충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빈 너무 길어 개지루함 난 오히려 부다가 볼게 더 많있음 음식도 맛있고!! 나도 부다 볼거없대서 빈보다 짧게 잡았는데 아쉬웠음..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빈 길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민된다... 사실 난 이미 저 루트 다 다녀왔거든... 빈이 제일 좋다 생각했는데 아닐수도 있구나ㅠㅠ 고민 좀 해봐야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미 여행을 다녀온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 년전에ㅎㅎㅎ 저건 이제 갈 여행 계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렇고만! 그럼 취향이 빈이 더 맞는거 아닐까? 난 완전 부다 쪽이였어서 3대온천도 다 가보고 싶었고 카페도 많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맞아 온천도 그렇고 부다도 되게 좋긴했어 음식도 부다가 우리나라 사람들 입맛에 더 맞는것 같긴하드라구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청 길게 있었네??? 머머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빈 나도 5일이나 잇엇어 왜 볼거없다고 하지 ㅠㅠㅠ 미술관 투어 싹 돌고 카페 투어만 다녀도 4/5일 금방이던데.. 비포선라이즈 투어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오페라 극장에서 공연도 꼭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직 인티해..??여행 잘 다녀왔어?? 나 샌딩투어(체스키할슈잘츠) 너무 고민인데 어땠어???!!!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다녀왔어!!! 버스 좋은 버스라 편했는데 멀미심한 동행은 쫌 힘들어했어ㅠ 날씨만 좋다몀 난 추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헉 알려줘서 고마워 ㅠㅠ 찍먹느낌은 없었오??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중간에 무슨 호수...? 가는데 거기 말고는 ㄱㅊ았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사우 호수?? 나 제일 기대했는데 왜 별로였오??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어 고사우 맞는거 같다 호수는 좋은데 좀 짧았었엌ㅋㅋㅋㅋㅋ 시간만 아숩!!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아하 고마워~~~🤍🤍🤍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그 머냐 밴 말고 대형버스가
차라리 나은거 같애!!! 밴은 작아서 불편할
느띰... 차가 편한게 최고야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산 알바자리 들어왔음 좋겠다🙏🏻
1:40 l 조회 1
능력 없으면 원래 잘지내고있는지 궁금해도 말도 걸면 안되는거야?
1:40 l 조회 1
동탄 사는사람 있어?
1:40 l 조회 1
진심 isfp 싫다..
1:39 l 조회 11
하 왜 가챠 돌렸을까
1:39 l 조회 10
우리나라 전쟁도 많이 했는데 장인들이 아직도 있는게 너무 신기하다
1:39 l 조회 5
전주 진짜 미친듯1
1:38 l 조회 20
아니 경기도 사는데 주변에 유니클로도 자라 매장도 없음,,,2
1:38 l 조회 9
워홀 갈 때 되니까 좀 후회 됨...ㅋㅋㅠ4
1:37 l 조회 24
티젠 콤부차 맛 추천좀1
1:37 l 조회 6
지금 반도체 타도 안 늦구나
1:37 l 조회 9
나 옆태어때 이마가ㅠㅠㅠㅠ넘 신경쓰여6
1:37 l 조회 26
달 완전 빨개
1:37 l 조회 11
삶의지가없어 열정이없어😇1
1:36 l 조회 16
ai가 취업자리를 위협한다는 말 하면
1:36 l 조회 26
어제 남친이랑 술 먹고 집 바닥에 토 엄청 했는데 정 떨어졌으려나..ㅋㅋㅋ
1:36 l 조회 16
코디 양자 택일 해줘ㅜㅠㅠ 잠못자는중1
1:36 l 조회 36
근데 날 이렇게 대한 여자는 네가 처음이야! 라는 감정이 생길수가 있어? 5
1:36 l 조회 25
퇴사하면서 울었다 ㅋㅋㅋ
1:35 l 조회 17
어바등 괴출 너변 중에 뭐부터 볼까7
1:3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