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067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5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니 배민 가격차이 이건 너무 하잖아 | 인스티즈




[잡담] 아니 배민 가격차이 이건 너무 하잖아 | 인스티즈

[잡담] 아니 배민 가격차이 이건 너무 하잖아 | 인스티즈



배민으로 시키고 네이버 지도로 가격 보니까

빙수는 1800원 차이가 나고 사고는 1000원 차이나네

많아봤자 500~1000원일 줄 알았는데

허거덩...


대표 사진
익인1
이제 알았는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00원..이 흔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런곳 종종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내가 너무 메가커피급으로만 생각했나보당 거긴 500원 정도 차이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맥날도 차이 꽤 날 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겅덩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리얼 500원정도만 차이나는 줄 여태 그런 곳밖에 못 봤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심하네 ㅋㅋ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장이 설정하는거라 배민배달해서 자기손해덜보기위해서 가격올리는거임.

네이버는 수수료를 덜떼이니까 그런것도 있는데

배민안에서도 무료배송이랑 가게배송이랑 가격차이 나기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배달비를.. 차라리 비싸게 받든가
저러면 많이 시키는 사람은 개손해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5000원인가 차이 나는거 봄 그래서 배달 안 시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돈가스 세트였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화덕피자 맛있게 하는 곳 있는데 거긴 거의 만원 차이 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린 햄버거집이 가격차이 그렇게 나더라ㅋㅋ큐ㅠㅜ나중에 발견하면 속쓰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배달료가 메뉴에 녹아있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새삼 차이 엄청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만큼 쿠팡이 많이떼갑니다
수수료만 십프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맘스터치도 2천원 차이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심지어 맘터는 배달플랫폼에서 가격 다 바꿈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 동네는 맘스터치가 저렇게 됐더라고... 가격차이가 커지니 이젠 배민포장도 의미없어서 요즘은 전화주문하고 픽업해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도 메뉴당 2000월 차이나더라 용기값도 그렇고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ㅜㅜㅜ 자영업자들 생각하면 근데 배달이 적자는 맞긴하드라
걍 배달어플이 수수료 많이 떼가는 구조를 바꿔먹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천원 3천원 차이나는 곳 많음. 그만큼 배민이 양아치짓 하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햄버거도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동네 지코바는 사천원인가 오천원 차이나더라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그걸 왜 소비자가 이해해줘야 해 엄한데서 뺨 맞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걸 소비자한테 전가시키는 게 처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심하다; 메가커피도 가게마다 가격 다 다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롯리도 이랬던것같은...꽤 흔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많이 시킬수록 손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사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시켜먹어주면 호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023년도 가격에서 업데이트 안된 가능성은 없으려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소비자한테 전가가 아님 전가하려면 한메뉴당 1만원 이상은 올려야 한다 진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배민 끊은지 4개월된듯 ㅎㅎ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배민 자체가 뜯어먹는 게 많아서 그래 .. 배민으로 주문하면 적자 날 때도 있음 ㅠㅠ 그래서 눈물 머금고 올림 .. 살아야대니까 ......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배민 진짜 몇 백원 남을 때도 있어 ..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럽사람들은 양산 쓰고싶어도 못쓸듯..
18:14 l 조회 1
테일즈런너 며칠전에 복귀했는데 룩덕 아이템들은 현질이 답이야?
18:14 l 조회 1
길가다가 앞사람이
18:14 l 조회 1
첫출근룩 알려줘ㅠㅠ
18:14 l 조회 1
본가 사는 직장인들 고정지출 얼마나 나와??
18:14 l 조회 1
나이 앞자리가 다르다는게1
18:14 l 조회 2
급한데 다대일 영어 면접… 경쟁률 7대1이면
18:14 l 조회 4
고슴도치를 버렸어
18:13 l 조회 6
나보고 발복하는 사주랬는데 직장 짤림ㅋㅋㄱ
18:13 l 조회 6
너네 주변에도 고백 1번 안해본 남자들 많아..?
18:13 l 조회 5
지하철… 의자없는칸 당황쓰
18:13 l 조회 5
혹시 마우스 잡는 검지랑 중지가 저린 직장인있어?
18:13 l 조회 2
나 물건 진짜 안 바꿈
18:13 l 조회 3
한번 크게 아프니까 엄마가 나 힘든 거 알아주더라
18:13 l 조회 3
사장님 대신 내가 알바 면접 봤는데 합격 연락 뭐라고 주는게 좋을거 같아?
18:13 l 조회 8
면접수당
18:13 l 조회 5
돼지고기 화요일에 산거 먹어도 대??1
18:13 l 조회 6
불행과의 전쟁을 준비하라1
18:12 l 조회 6
카페 옆자리 남자분 향수 너무 좋은데 여쭤보는거 에바임?? 2
18:12 l 조회 6
지구상에서 키큰..인종 딱히 없는거같음
18:1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