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짝남 세번 만났는데 세 번 다 내가 먼저 만나자 했거든
만나고 나서도 큰 진전 없으면 포기하는 게 맞겠지?
좋아한 지도 거의 일년 다 돼 가서 지쳐서 점점 식어가..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짝남 세번 만났는데 세 번 다 내가 먼저 만나자 했거든 만나고 나서도 큰 진전 없으면 포기하는 게 맞겠지? 좋아한 지도 거의 일년 다 돼 가서 지쳐서 점점 식어가..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