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099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6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짝남 세번 만났는데 세 번 다 내가 먼저 만나자 했거든

만나고 나서도 큰 진전 없으면 포기하는 게 맞겠지?

좋아한 지도 거의 일년 다 돼 가서 지쳐서 점점 식어가..ㅋㅋㅋ

대표 사진
둥이1
웅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와 남익인데 내가 딱 그 반대 상황임.. 나도 짝녀가 세번다 만나자고 했는데 표현 제대로 못하니까 서로 인간적 호감 이상으로 발전 못하고 그냥 거기서 끝남 ㅎ 그 친구는 새로 연락하는 남자 생기고.
아무튼 조금 내향적인 남자면 혼자 삭히고 있을수도 있어. 혹시 너 좋아하는거 티낸적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가끔 연락하거나 내가 항상 먼저 만나자고 약속잡은 거? 이게 내 최대 관심 표현이라서.. 이정도면 남자들 눈치채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 맞아 나도 그렇게 생각했었음 ㅋㅋㅋ 저 친구도 그건 눈치 채고 있을거 같고 이것저것 머리에 생각이 많은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친다ㅋㅋㅋ 그냥 조금씩 마음 정리해야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 너만 힘들어. 나도 상대방한테 선긋기 당했지만 지근 돌이켜보면 상대방 입장 백번 이해해. 내가 여자여도 저렇게 생각 너무 많고 간 보는 남자 걸렀을듯. 연애 시작한다 해도 둘다 소통이 원활히 안될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니까 사귄다 해도 이렇게 될 것 같아서.. 진짜 고마워 둥이 답글 덕에 맘 정리 빨리할 것 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전애인이랑 카톡 봐줄사람..
16:21 l 조회 3
연애중인 직장인 커플들아 혹시 만나는 주기 어떻게 돼..?
16:20 l 조회 3
이별 이거 답장 해야 되는 거야?1
16:17 l 조회 15
연애중 이 말 어떻게 들려? 1
16:16 l 조회 8
걍 이거 내가 예민해서 섭섭한거맞지7
16:11 l 조회 22
아랍 두부이론은 실제일까
16:10 l 조회 16
짝남한테 고백했는데 (INFJ들아 도와줘ㅠ)2
16:09 l 조회 27
너네 솔직히 남녀 단 둘이 모텔에서 아무 일 안일어날 확률이 몇이라 생각해?11
16:08 l 조회 47
프로포즈 어떻게 받고싶어?1
16:07 l 조회 7
연애 공백기 커서 뒷걸음 치는 익 있니?1
16:07 l 조회 16
평소에는 진짜 무던한데 운전할 때만 개예민한 사람 있어?2
16:06 l 조회 14
ESTJ, ESTP 남익 궁물 받음1
16:04 l 조회 11
헤붙 8회차
16:04 l 조회 11
익들은 동물 8마리 키우는 애인 만날 수 있어?1
16:03 l 조회 11
애인 부모님 뵐 때 뭐가 좋을까 와인..? 고기..?1
16:03 l 조회 9
인연이 아닌게 맞다 2
16:01 l 조회 43
29살인데 문신있는 남자와 공무원 남자 3
15:59 l 조회 16
와 애인이랑 4년차인데 할말이 없어4
15:56 l 조회 48
대형 맠다?? 이제 언제나올까?!
15:56 l 조회 6
동아리 들어가면 애인 바로 생겨? 5
15:50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