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124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5
이 글은 1년 전 (2025/5/20) 게시물이에요

상근이 잠도 안자나

[잡담] 장난하나 상근이 새벽 5시에 쳐온다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사람들마다 다른가?? 나는 안뜨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나도 안떳던거같은데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도 안떴어??? 부럽다
출석일수 많이 채운 사람일수록 더 잘뜨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떴었는데 오늘은 안떴어!! 다 같은줄 알았더니 랜덤인가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 ㅁㅈㅁㅈ 뜨는 날짜는 사람마다 다 다른거 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밑에 3~4시인애도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개너무하네
적어도 새벽 시간에는 오지말아야지ㅜ 사람들 다 잘시간인데 뭐하는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나도 4~5시 떴어 지금 ㅠㅜ 출첵 다채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나도ㅋㅋㅋㅋㅋ 여태까지 한번도 안빼먹었는데 다조졋다 저때 일어날 자신이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미친거아냐?ㅋㅋ;;;; … 장난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올출석한 사람들 조지려고 작정했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욘나정떨어져서 어떻게든 배민 받고말겟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하면뭐가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난 배민 노리는중인데ㅋㅋㅋ 조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5시 뜸 ㅋㅋㅋ 진짜 새벽은 좀 빼줬음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상근이 폭탄으로 뜨던 시기 겨우 견뎌냈더만 이제 사람 잘시간 노려서 떠버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핳 난 3시 떴다... 지금까지 빠짐없이 출첵한 사람들 다 새벽타임 뜬듯... ㅋㅋㅋ 개짜쳐서 선물 무조건 받고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3시 떴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새벽은 ㅁ ㅓㄴ데대쳌ㅋㅋ상근이 오면 난 그시간 맞춰서 알람해놓긴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나도 이 글 보고 했는데 이게 뭐냐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에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강제 미라클모닝이라... 이건 아닌데. 인간적으로 사람들이 보편적으로 깨어있는 시간대에 좀 오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3~4시 떴어 개빡침ㅋㅋㅋㅎ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3-4시 떴을때 알람 맞추고 바로 출석하고 잤었음 순간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싶더랔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근데 1년 출첵해서 스벅1개면 진짜 가성비 떨어지긴하다
물론 뭐 안하면 그만이긴하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루에 15원꼴인데 다른 출석어플써도 이정도 안나오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3-4시 뜸 새벽은 너무한 거 아니냐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늘 약간 저 시간대로 상근이 엄청 뜨나보네 ㅋ.,ㅋ 나두 3-4시임 응 나 그때 안 잔다 상근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금 상근이 미국임 그래서 미국시간으로 오전 11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요즘 상근이 안보여 ㄱㅇ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고 출석 한번 빠지면 절대 채우기쿠폰 안줌 ㅋㅋ 개짜침
라고 하면 고기먹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인간적으로 새벽은 아닌 거 같은데 왜 넣어둔건지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6-7시.. 그나마 나은 편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안뜬지 두달??쯤 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5-6싴ㅋㅋㅋㅋㅋㅋㅌ 저번달 7번인가 8번인가 떠서 이번달 이제 2번 떴네 싶다 근데 시간 ㅠㅠㅠ 자비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대충 오전 12시부터 7시 정도까지는 아예 안뜨게 해주면 좋겠다 새벽만 노려서 뜨는건 참 너무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뭐야 이게 나 이런거 있는지도몰랐어 어디가면 볼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5시부터 6시....하 잠 좀 자자 상근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나도 오전5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갑자기 추천글에 뜨넹 나는 뱅기 타야되는데 딱 그 시간에 출첵 하래서 못하고 그때부터 집어침 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우는 아기로 컨플레인 거는 승객이 더 싫은거 이해감
17:00 l 조회 1
샌들 사려는데 브랜드측에서 정사이즈 추천하면
17:00 l 조회 1
나 주 14.5시간 알바하는데
16:59 l 조회 1
서브웨이 오렌지초코칩쿠키 아는사람?
16:59 l 조회 1
직장인인데 잠패턴 망했어
16:59 l 조회 1
불닭볶음탕면에 체다대신 모짜렐라 넣어도 맛있나???
16:59 l 조회 1
너네같으면 손절한 친구 연락해서 돈 회수할거야??
16:59 l 조회 1
엄마가 말귀를 너무 못알아먹어
16:59 l 조회 1
말을 귓구멍으로 안 듣나?
16:59 l 조회 1
하닉 이번에 한주 사볼까...
16:59 l 조회 3
팀장이 가래서 바로 나왔는데 기분 째지네
16:58 l 조회 4
너희 옷이 스친 느낌으로도 가끔 확인 할 때 있어?
16:58 l 조회 6
아까 분명 삼하닉 마이너스였는데
16:58 l 조회 13
새로들어온 부하직원한테 업무 내용 언제까지 알려줘야할까..
16:58 l 조회 7
퇴근 하고 싶다
16:58 l 조회 3
나 말레이시아인데 5시간동안 60만원 씀 2
16:58 l 조회 13
살 많이찌면 정말 특유의 냄새가 있는걸까?
16:58 l 조회 8
얼룩무늬 비둘기 안아줄 수 있어?1
16:57 l 조회 11
무역회사 공고에서 영어 가능자라고 적어둔건 프리토킹 가능한걸 보는거겠지?
16:57 l 조회 6
폰케 색깔좀 골라조ㅜㅜ1
16:5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