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20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6
이 글은 1년 전 (2025/5/20) 게시물이에요
진짜 어떡하지….오늘까진데 내일 아침에 인사팀에 연락드리면 될까
대표 사진
익인1
12시전에만 하면 되는 거 아냐?? 뭔 일 있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시간 이수해야되는데 4개 남앗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의 하나는 못 들을 거 같아서….12시전에만 강의 수강버튼 눌러도 이수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완전히 다 들어야 될 걸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개망햇내ㅠㅠㅠ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코……….낼 출근하자마자 이실직고 해야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80%정도만 들어도 이수되거나 할수도있어 한번찾아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0프러엿어……진짜 울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배속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자정까지 최대한 해보고 낼 인사팀에 얘기해보자
그거가지고 큰일 있진 않을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고마워ㅠㅠㅠ오늘이 출근 5일차라 걱정이 태산이야….ㅠ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떻게 됐어 익인아 잘 해결된거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듣기론 그 날짜 못맞추면 과태료 내고 연장해야한다던데… 일단 오늘까지면 거기서도 딱히 해줄일은 없을듯 ㅜ 연장되먼 바로 듣는다고 죄송하다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어떡해….2분기 교육이랑 날짜 똑같다고 착각함 ㅠㅠㅠㅠ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 그냥 늦어도 돼 별일 안 생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나중에 걸리면 구청에서 과태료 내라고 연락올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창여러개 띄어놓고 듣는게 안되나…?
그거 예전에 막 프로그램써서 다듣고
그런사람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인터넷쳐봐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거 최근에 들었는데 크롬 확장프로그럄 깔아서 2배속 만들고 빨리 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어떻게 하는지 알려줄 수 이ㅛ을꺄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크롬에서 확장프로그램스토어에서 speed controllor?? 그거 다운받으면 배속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프로그램 다운은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웅 ㅠㅜ 이노솔루션으로 들어야하는데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익아 됐어!!! 16배속으로 듣는중 ㅠㅠㅠ고마워ㅓ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배속으로 들으니까 시간 미충족으로 안되네….도와ㅜ저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 아니 16배속은 너무 하자나..... 2배속으로 하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ㅋㅋㅋㅋ웅!!!!근데 이수율이 100퍼인데 시간 미충족 되려나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구글 확장 프로그램 ㄱㄱ 4배속인가 말도 안되게 배속도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고마워ㅠㅠ 혹시 pc만 가능하지?? 지금당장 피방 가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아.,. 혹시 어떻게 했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통 진짜심한데 애낳는건 더아플거아냐
15:35 l 조회 2
쿠팡 열심히 나가는중..
15:35 l 조회 3
홍대입구역 근처 막창이나 곱창 맛집 추천해주라
15:34 l 조회 1
외할머니 외갓집에서 무시 당하는데 아빠가 못 모시겠대…
15:34 l 조회 8
이런 사람 어때
15:34 l 조회 4
갤럭시+에어팟 조합 어때?
15:34 l 조회 3
만화/애니 나 예전에 도리벤 전시회 갔다가 하이타니 판넬 부술 뻔 함
15:34 l 조회 2
gl웹툰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15:34 l 조회 2
난 언니가 가끔 좋을때도 있지만 가끔은 무서워..
15:34 l 조회 11
알바 싸워서 관둘때 한달전에 말했니?
15:34 l 조회 4
눈썹 진한 거 예쁘지 않음??4
15:34 l 조회 19
30대 되고 연인 만난 익들아 어떻게 만났어?ㅠ 5
15:33 l 조회 13
요즘 계란 반판이 예전 한판 값이네
15:33 l 조회 4
진짜 자존감 깎는 연애는 하지마…
15:33 l 조회 15
강아지 무지개 다리건너는건 어느정도 슬픔이야?5
15:32 l 조회 18
무궁화 탔는데 내자리에 누구 앉아있음6
15:31 l 조회 54
외할머니가 너무 싫어
15:31 l 조회 13
익들아 알바 사장님이 이거 자꾸 내탓이라는데 한번 봐줘3
15:31 l 조회 28
아 침착맨 성세천하 담주 한다는데 샤갈 못보네
15:30 l 조회 9
중국이랑 일본도 요즘 날씨 우리나라 같아???1
15:3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