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나 가끔 한달에 한4번꼴? 잠 안오면 반알 먹고 자는데
좀 무조건 자야된다 싶으면 한알을 먹거든 (원래는 한알이 적당량이니까!) 근데 내가 이번에 한알을 먹고 어쩌다보니 앉아서 졸았어 근데 꿈에서 그 앉아있는 곳이 게임판으로 바뀌더니 여러사람 지나가고 막 그랬어 오징어 게임 축소판 느낌?ㅋㅋ 근데 이건 진짜 다 꿈이었는데 깨니까 그 여운이 남아서 자꾸 게임판 모습이 상상되고,보이고 수면제 1알 넘게 먹은 것 처럼 어지럽고 넘어지고 상황파악도 안되고 사람이 있어도 뭔가 더 거대해보이고 진짜 정신분열 생긴것처럼 힘들었어.. 하 예전에 실수로 적당량 그런거 모를때 2알 먹었을때는 실제로 정신분열 생겨서 앞에 있지도 않은 사람 동물 있다면서 막 대화하고 그런 뒤로 절대 1알 이상 안먹거든 웬만하면 반알을 먹고.. 하 아직까지도 머리어지럽고 그르타 어제 밤9시쯤 먹은건데..하… 앉아서 자서 그런건가 진짜ㅠㅠㅜ 아무튼 앞으로는 꼭 반알만 먹어야겠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