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26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
이 글은 1년 전 (2025/5/21) 게시물이에요
아니 나 가끔 한달에 한4번꼴? 잠 안오면 반알 먹고 자는데
좀 무조건 자야된다 싶으면 한알을 먹거든 (원래는 한알이 적당량이니까!) 근데 내가 이번에 한알을 먹고 어쩌다보니 앉아서 졸았어 근데 꿈에서 그 앉아있는 곳이 게임판으로 바뀌더니 여러사람 지나가고 막 그랬어 오징어 게임 축소판 느낌?ㅋㅋ 근데 이건 진짜 다 꿈이었는데 깨니까 그 여운이 남아서 자꾸 게임판 모습이 상상되고,보이고 수면제 1알 넘게 먹은 것 처럼 어지럽고 넘어지고 상황파악도 안되고 사람이 있어도 뭔가 더 거대해보이고 진짜 정신분열 생긴것처럼 힘들었어.. 하 예전에 실수로 적당량 그런거 모를때 2알 먹었을때는 실제로 정신분열 생겨서 앞에 있지도 않은 사람 동물 있다면서 막 대화하고 그런 뒤로 절대 1알 이상 안먹거든 웬만하면 반알을 먹고.. 하 아직까지도 머리어지럽고 그르타 어제 밤9시쯤 먹은건데..하… 앉아서 자서 그런건가 진짜ㅠㅠㅜ 아무튼 앞으로는 꼭 반알만 먹어야겠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이상에 비해 하는일이 너무 하찮아서 현타옴
1:41 l 조회 1
가산 알바 구인 나왔음 좋겠다🙏🏻
1:40 l 조회 3
능력 없으면 원래 잘지내고있는지 궁금해도 말도 걸면 안되는거야?4
1:40 l 조회 4
동탄 사는사람 있어?2
1:40 l 조회 3
진심 isfp 싫다..4
1:39 l 조회 18
하 왜 가챠 돌렸을까
1:39 l 조회 10
우리나라 전쟁도 많이 했는데 장인들이 아직도 있는게 너무 신기하다
1:39 l 조회 6
전주 진짜 미친듯1
1:38 l 조회 26
아니 경기도 사는데 주변에 유니클로도 자라 매장도 없음,,,4
1:38 l 조회 13
워홀 갈 때 되니까 좀 후회 됨...ㅋㅋㅠ5
1:37 l 조회 35
티젠 콤부차 맛 추천좀1
1:37 l 조회 9
지금 반도체 타도 안 늦구나
1:37 l 조회 12
나 옆태어때 이마가ㅠㅠㅠㅠ넘 신경쓰여8
1:37 l 조회 36
달 완전 빨개
1:37 l 조회 11
삶의지가없어 열정이없어😇1
1:36 l 조회 16
ai가 취업자리를 위협한다는 말 하면
1:36 l 조회 29
어제 남친이랑 술 먹고 집 바닥에 토 엄청 했는데 정 떨어졌으려나..ㅋㅋㅋ
1:36 l 조회 17
코디 양자 택일 해줘ㅜㅠㅠ 잠못자는중1
1:36 l 조회 41
근데 날 이렇게 대한 여자는 네가 처음이야! 라는 감정이 생길수가 있어? 5
1:36 l 조회 27
퇴사하면서 울었다 ㅋㅋㅋ
1:3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