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300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4
이 글은 1년 전 (2025/5/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같이 도전할 사람들도 ㄱㄱ 

난 좀 오래 좋아해서 힘들긴 하지만 이러다 보면 언젠간 잊히겠지 생각중

매주에 한번은 봐야하는 사이지만,, 정 안 되면 내가 옮겨야지 ㅎㅎ

그래도 조금씩 덤덤해지는거같다 이번엔 진짜 포기해서 그런가 ㅎㅎㅎㅎ 

대표 사진
둥이1
왜 포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시 말하면 너무 마음아파서 말 못하겠어... 미안 ㅠㅠ 그냥 간단히 말하자면 오래 좋아했는데 희망이 안 보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파이팅...언젠가 좋은 추억으로 생각할 수 있는 날이 오긴 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할 수 있다!!!!!!!!!!!!! 잊고말거야 꼭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는 소개팅 까이고 2주동안 미련 갖다가 이제 좀 나아졌어... 휴 연애하기 힘들닷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휴.. 우리 힘내자 오래 좋아해서 그런지 더 힘드네 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포기하기 1일차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같이 ㄱㄱ 넌 얼마나 좋아했냐 나 거의 2년반? 3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이제 일 년 다 돼가..ㅎ 상대가 너무 애매하게 굴어서 그냥 맘 접기로 했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1년 넘게 좋아했는데
내 아이메세지 아예 안 읽씹으로 삭제하고 답없던 애가 그시간에 다른 여자랑 하하호호 인스타에 사진 올린거보고 맘접기 3일차야
인스타맨날 보고 그랬는데 그것도 3일째 참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5년 정도 좋아하다가 최근에서야 잊었어 둥이 파이팅이야 언젠가는 좋은 추억으로 남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어떻게 잊었너 ㄴ 부렂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5년 좋아했다가 포기하고 나서도 계에에속 생각나길래 만나자고 했어 ㅎ 글서 같이 밥 먹고 카페 갔는데 걍 내가 좋아했던 건 환상에 불과했다는 걸 깨달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ㅋ자...? 나도 같이 밥 먹고 카페갔는데 더 좋아졌으면 어카냐.... 시간 지나면 잊어지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는 첫눈에 반함+주변 사람들의 호의적인 평판 때문에 좋아했던 케이스라 ㅎㅎ 너ㅓㅓㅓ무 좋아해서 인사도 제대로 못하고 그랬어 최고로 용기낸게 선톡하기.. 그러다가 들이받았는데 대화해보니까 그냥 그렇더라궄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후 ai랑 상담해본 결과
13:17 l 조회 3
나 진짜 어떻게 해야할까… 7
13:09 l 조회 28
이별후 먼저 연락 해본 둥이들 어떤식으로 보냈어?
13:06 l 조회 12
아직 좋아하는 상황에서 차였는데도 회복 빨랐던 둥들 있어?4
12:54 l 조회 36
6년 만나니깐 진짜 헤어질 일이 없음1
12:52 l 조회 80
인티제 상대와의 대화인데 어때...?4040 2
12:47 l 조회 66
연애중 주6일 일하는 애인 이해 못해주면 내가 나쁜 걸까...3
12:47 l 조회 44
다들 전애인 연락 다 오나보네…나만 안오는거같다 ㅠ2
12:43 l 조회 34
대학원생이랑 연애 어때??6
12:38 l 조회 48
꿈인가? 짝남이랑 한 카톡 다시보는데 일정없으면 저녁같이먹자고 연락옴1
12:37 l 조회 31
짝남 애인 생김2
12:37 l 조회 48
장문으로 1개 vs 짧게 4개 (카톡으로 화풀어줄거야 2주 잠수탐..) 6
12:31 l 조회 32
왓시 소개팅남이랑 맛집 웨이팅중인데1
12:29 l 조회 41
존잘은 조강지처 있는거 맞는듯6
12:26 l 조회 84
애인 생일케이크 디자인좀 골라주라 처음사줘ㅜ4
12:21 l 조회 48
이걸 여기다 올리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2
12:13 l 조회 50
이성적 호감은 없는데 편해서 사귈수있어..?5
12:10 l 조회 110
둥이들은 전애인들 다 연락왔었어??44
12:06 l 조회 109
표현 못하는데 표현하려니까 죽을맛이다
12:03 l 조회 46
이말뜻 해석좀3
12:01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