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같이 도전할 사람들도 ㄱㄱ
난 좀 오래 좋아해서 힘들긴 하지만 이러다 보면 언젠간 잊히겠지 생각중
매주에 한번은 봐야하는 사이지만,, 정 안 되면 내가 옮겨야지 ㅎㅎ
그래도 조금씩 덤덤해지는거같다 이번엔 진짜 포기해서 그런가 ㅎㅎㅎㅎ
| 이 글은 1년 전 (2025/5/2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같이 도전할 사람들도 ㄱㄱ 난 좀 오래 좋아해서 힘들긴 하지만 이러다 보면 언젠간 잊히겠지 생각중 매주에 한번은 봐야하는 사이지만,, 정 안 되면 내가 옮겨야지 ㅎㅎ 그래도 조금씩 덤덤해지는거같다 이번엔 진짜 포기해서 그런가 ㅎ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