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330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5
이 글은 1년 전 (2025/5/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얼굴이랑 성격?은 내 취향이거든?
묵묵히 행동으로 챙겨주는 느낌이라 리액션이나 표현이 크지 않음 
루틴도 운동 점심 게임 낮잠 등 루틴이 짜져 있어서
딱히 서로 카톡 하면 할말이 없어
할말 있더라도 주고 받고 끝이야 티키타카가 안돼
어카지 이 썸을...? 
대표 사진
둥이1
그런게 진국일 확률 높은데 도파민 우선인 애들은 그거 못참고 붕내거나 헤어지더라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만나면 너무 좋고 그런데
연락으로는 어색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티키타카 안되면 아무리 외모가 뛰어나도 난 힘들더라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전형적인 안정형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거랑은 별개로 나랑 어색해서 문제야
연락이 진짜 뭐했어 밥 먹었어 뭐해? 운동가 이젠 뭐해? 게임해 이거라
맨날 일상이 똑같아서 굳이 연락을 할필요가 없어보여... 상대도 똑같이 답하는게 안 지루할까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상대는 안 지루하지 기대가 없으니깐
지루한건 익인이지 기대가 있으니깐
감정고갈 되는 것도 익인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냥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복에 겨웠구나.. 나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전애인 이래서ㅜ고민글 엄청 올렸었는데 다들 댓글엔 좋다고 진국이라고 그러던데 나는 두달만에 헤어졌어..
심지어 얼굴도 잘생기고 키도 컸는데 ㅠ 이거 만나봐야 앎 연애 자체에 도파민이 안생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썸 타는데 도파민은 만났을때 밖에 안터져 연락하면 내가 썸을 타고 있는게 맞나 싶어 설렘리 없움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어어 맞아 나도 설렘이 없었어ㅋㅋㅋㅋㅋ 나는 썸 한달 반, 연애 70일 좀 넘게 했는데 얼굴 키 빼곤 도저히 장점이 없어서 헤어졌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도 전애인은 티키타카도 잘 되고 웃긴 사람 만나다가 헤어지고 비슷한 사람이랑 썸 탔는데 적응 진짜 안돼… 솔직히 개그 코드 맞는 것도 사귈 때 진짜 중요하다고 생각해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너가 좋으면 계속 가고 재미가 중요해서 안 되겠다 싶으면 끝내야지 뭐.. 저런 분들이 좋게 말하면 무던한 사람이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만났을 때도 재미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근데 이거 중요한게
난 만나서는 너무 즐거웠는데
연락으로 돌아가면 티키타카 안맞고 벽에 대고 얘기하는거같아서 너무 스트레스여가지고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썸붕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카톡 대화를 이렇게 끝내? 친구 많이 없어서 모름;
16:47 l 조회 7
소개팅남 혼술이 취미래서 쫑냈는데1
16:41 l 조회 22
나 요새들어 전애인한테 연락너무하고싶음2
16:37 l 조회 32
전애인한테 너무 빡치는데 화한번 못내고 헤어진게 아직도 한이야ㅠ
16:35 l 조회 15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도와줘… 5
16:32 l 조회 50
자기 신념 강한 사람은 바람 안 피울까?1
16:30 l 조회 20
솔직히 만나면 안될 남자 1등이 술좋아하는 사람임7
16:29 l 조회 49
애인의 전애인이 염탐해5
16:23 l 조회 47
남자들 대부분 이상형이 첫사랑이 기준이 되나봥1
16:22 l 조회 39
회피형 멘헤라남 + 감정기복 멘헤라녀 둘이서 연애하면 어케 됨??2
16:18 l 조회 37
회피형익 와바3
16:17 l 조회 23
이별 얼마 안 사귀고 헤어졌는데 다시 재회해본 익들 있어?
16:13 l 조회 25
전애인 갑자기 인스타 비공탐3
16:12 l 조회 28
내일 애프터라 만나기로했는데 까일거같음 ㅠ
16:11 l 조회 16
너무 설레고 내가 내가 아닌 것처럼 행동하게 만드는 사람 만나봤어??3
16:11 l 조회 25
상대 붙잡을때 생각해본다고 하면7
16:11 l 조회 25
진짜 대부분 다 잘맞는데 일부분 안맞는 부분에서 어떻게 해결 해? 4
16:09 l 조회 21
애인이랑 나이차이 많이 나는 익들아2
16:08 l 조회 34
30대 중반 넘어가면 연락에 별로 신경 안 쓰나?
16:08 l 조회 13
본인표출만난다vs헤어진다 정해줘 4
16:02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