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330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5
이 글은 1년 전 (2025/5/21) 게시물이에요
얼굴이랑 성격?은 내 취향이거든?
묵묵히 행동으로 챙겨주는 느낌이라 리액션이나 표현이 크지 않음 
루틴도 운동 점심 게임 낮잠 등 루틴이 짜져 있어서
딱히 서로 카톡 하면 할말이 없어
할말 있더라도 주고 받고 끝이야 티키타카가 안돼
어카지 이 썸을...? 
대표 사진
둥이1
그런게 진국일 확률 높은데 도파민 우선인 애들은 그거 못참고 붕내거나 헤어지더라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만나면 너무 좋고 그런데
연락으로는 어색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티키타카 안되면 아무리 외모가 뛰어나도 난 힘들더라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전형적인 안정형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거랑은 별개로 나랑 어색해서 문제야
연락이 진짜 뭐했어 밥 먹었어 뭐해? 운동가 이젠 뭐해? 게임해 이거라
맨날 일상이 똑같아서 굳이 연락을 할필요가 없어보여... 상대도 똑같이 답하는게 안 지루할까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상대는 안 지루하지 기대가 없으니깐
지루한건 익인이지 기대가 있으니깐
감정고갈 되는 것도 익인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냥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복에 겨웠구나.. 나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전애인 이래서ㅜ고민글 엄청 올렸었는데 다들 댓글엔 좋다고 진국이라고 그러던데 나는 두달만에 헤어졌어..
심지어 얼굴도 잘생기고 키도 컸는데 ㅠ 이거 만나봐야 앎 연애 자체에 도파민이 안생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썸 타는데 도파민은 만났을때 밖에 안터져 연락하면 내가 썸을 타고 있는게 맞나 싶어 설렘리 없움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어어 맞아 나도 설렘이 없었어ㅋㅋㅋㅋㅋ 나는 썸 한달 반, 연애 70일 좀 넘게 했는데 얼굴 키 빼곤 도저히 장점이 없어서 헤어졌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도 전애인은 티키타카도 잘 되고 웃긴 사람 만나다가 헤어지고 비슷한 사람이랑 썸 탔는데 적응 진짜 안돼… 솔직히 개그 코드 맞는 것도 사귈 때 진짜 중요하다고 생각해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너가 좋으면 계속 가고 재미가 중요해서 안 되겠다 싶으면 끝내야지 뭐.. 저런 분들이 좋게 말하면 무던한 사람이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만났을 때도 재미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근데 이거 중요한게
난 만나서는 너무 즐거웠는데
연락으로 돌아가면 티키타카 안맞고 벽에 대고 얘기하는거같아서 너무 스트레스여가지고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썸붕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이제 다른 연애 해도 되냐아앙
15:16 l 조회 27
옆에 있는 사친이랑 바람 vs헌포 클럽가서 만난 여자랑 바람1
15:15 l 조회 8
근데 남자가 밥 여자가 카페사면 데이트비 몇대몇이야?2
15:15 l 조회 11
이성 외모 취향이 바뀌기도해? 어떨때 바뀌어?
15:11 l 조회 6
생각보다 이별 휴유증 오래가네
15:07 l 조회 19
군대 와서 느끼는 남자 mbti 성격 특징
15:06 l 조회 43
호감표현1
15:05 l 조회 19
남자가 계속 쳐다봐가지고 눈 자주 마주치는거 호감이라고 생각해?3
14:59 l 조회 36
이성이랑 잘 안되면 차라리 술친구라도 하고싶음 4
14:58 l 조회 32
본표 다썼으면 똑같은 글 다시 쓰지마
14:58 l 조회 209
얘들아 너넨 잘 다가가고 선연락 잘하는 편이야? 2
14:56 l 조회 15
친구 사이였어서 연애사 다 아는데 여자가 헤어지자마자 대시하는 남자는 무슨 심리야?
14:56 l 조회 12
여기에 회피형인간인 익 있어?? 나 회피형한테 궁금한 거 있음ㅇㅇ2
14:54 l 조회 22
많이 연상들 만나는거 이해 잘 안됐는데 8
14:53 l 조회 53
썸붕났는데 스토리 보는 거
14:43 l 조회 20
첫연애 이제 막 끝났는데 벌써 해탈한거 같고 다신 연애하기 싫다 ㅋㅋ2
14:40 l 조회 45
하 이성으로 보였던 사람이랑 끝난거같은 기분 진짜 우울하네 2
14:40 l 조회 59
다들 새연애 얼마만에 시작해?
14:39 l 조회 31
썸붕났는데 인스타 팔로우걸면...8
14:36 l 조회 50
여자들 중에 잘생긴 남자만 사겨본 사람 있어?? 2
14:36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