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이랑 성격?은 내 취향이거든?
묵묵히 행동으로 챙겨주는 느낌이라 리액션이나 표현이 크지 않음
루틴도 운동 점심 게임 낮잠 등 루틴이 짜져 있어서
딱히 서로 카톡 하면 할말이 없어
할말 있더라도 주고 받고 끝이야 티키타카가 안돼
어카지 이 썸을...?
| 이 글은 1년 전 (2025/5/21) 게시물이에요 |
|
얼굴이랑 성격?은 내 취향이거든? 묵묵히 행동으로 챙겨주는 느낌이라 리액션이나 표현이 크지 않음 루틴도 운동 점심 게임 낮잠 등 루틴이 짜져 있어서 딱히 서로 카톡 하면 할말이 없어 할말 있더라도 주고 받고 끝이야 티키타카가 안돼 어카지 이 썸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