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774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
이 글은 1년 전 (2025/5/25) 게시물이에요
칼로리는 총 150칼로리야
절식까진 아니지? 저녁은 일반식먹어
대표 사진
익인1
어캐 그리해서 총 칼로리가 150이야..? 닭다리살만해도 넘을꺼같은데? 닭가슴살이라고 해도 넘을텐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닭다리살이 130칼로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뭐 탄수 저기에 현미밥 한두숫갈 먹어 탄수는 아예 안먹으면 살 오히려 안빠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미밥없는데 그냥 쌀밥먹어도돼?
옥수수콘 먹으면 굳이 밥안먹어도 된다길래 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음 쌀밥 제일 마지막에 조금만 먹어

채소>단백질>탄수 순으로 먹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이어트 하는거?
보통은 점심을 일반식 하고 저녁을 저칼로리로 먹던데
탄수 너무 안먹어도 안좋데 탄수화물을 좀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다이어트
옥수수콘이 탄수라 괜찮은거아니야? 뭘로 채워야할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절식하면 나중에 살 더찌는 몸 된데
헬스나 운동 유투버들 식단 상담해주면 꼭 탄수 먹으라더라
난 핏블리? 인가 에서 본듯
고구마나 단호박. 파스타나 햇반 현미밥이라도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절식수준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댓글알바 사기임?
17:05 l 조회 1
오빠라고 부르는게 어색한데, 형이라고 부르는건 괜찮다고?
17:05 l 조회 1
이주안에 5~6키로 빼기 ㄱㄴ?
17:05 l 조회 1
생리 끝난줄 알았는데 쌰갈
17:05 l 조회 1
캡슐 호텔 추천? 비추천?ㅜ
17:05 l 조회 3
청년도약계좌에서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면 도약계좌꺼는 돌려주는거임????
17:04 l 조회 5
전동휠체어 원래 도로에서 타는게 맞아?
17:04 l 조회 6
친구가 자꾸 후쿠오카 여행 무시함..ㅋㅋㅋㅋ
17:04 l 조회 11
나도 성공 좀 해보고싶다1
17:04 l 조회 6
교행 준비중인데 집에서 겁나 눈치보임1
17:04 l 조회 8
청년도약 70씩 납입할수있으면 미래적금보다 낫지?2
17:04 l 조회 9
동기가 면접 질문을 알려달래..2
17:04 l 조회 9
민원은 서비스직 어디에나 있어?1
17:03 l 조회 5
피부과에소 얼굴 리프팅 레이저 관리 받아본 익🫡🫡🫡
17:03 l 조회 3
스트레스 받으면2
17:03 l 조회 10
여름맞이 브라운 염색 해 말아 5
17:03 l 조회 16
꾸준히 운동다니는 사람들 질문!!!!!7
17:02 l 조회 13
사탐 과목 동아시아사 했던 익 있어?1
17:02 l 조회 7
내 방만 도배공사하느라
17:02 l 조회 14
환율은 오르는게 당연한거야5
17:02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