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공장형 병원에서 했을때보다 얼굴 완전 구석구석 꼼꼼히 해줘서 소름돋게 아팠음 ㅋㅋㅋㅋ
완전 입가랑 팔자 코 이런데 한국에서는 제대로 안하던데 진짜 구석구석하더라
근데 어플로 예약하니까 일본 병원치고는 엄청 싸게 예약함 한국의 1~1.5배 가격
근데도 강매 1도 없음. 한국은 싸게 예약해서 가면 어떻게든 다른 시술도 끼워팔라고 상담에서 진빠지게하는데
피부과 때문에 자주 한국 귀국하느라 귀찮았는데 정착할만한 일본 병원 찾은 듯 굿
| 이 글은 1년 전 (2025/5/25) 게시물이에요 |
|
한국 공장형 병원에서 했을때보다 얼굴 완전 구석구석 꼼꼼히 해줘서 소름돋게 아팠음 ㅋㅋㅋㅋ 완전 입가랑 팔자 코 이런데 한국에서는 제대로 안하던데 진짜 구석구석하더라 근데 어플로 예약하니까 일본 병원치고는 엄청 싸게 예약함 한국의 1~1.5배 가격 근데도 강매 1도 없음. 한국은 싸게 예약해서 가면 어떻게든 다른 시술도 끼워팔라고 상담에서 진빠지게하는데 피부과 때문에 자주 한국 귀국하느라 귀찮았는데 정착할만한 일본 병원 찾은 듯 굿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