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829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70
이 글은 1년 전 (2025/5/25) 게시물이에요

[잡담] ㅎㅂ 아니근데 한국인 몸매가 이럴수가있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수술 시술 지방흡입 등 다양함 방법이 있으닊 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랑 좋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실제 신부 사진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있지 본인 타고난 몸일수도 있고 시술도 많은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수술일듯 저 가슴모양이 말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수술이면 가슴 위에 티남 수술아니고 자연인듯 내가 밑에서 잡아주면 옷 입었을때 저 모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75f인데 저런 가슴모양 안나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너가 모양이 별로겠지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 그런가 가슴큰데 저런 모양을 수술 후기 말고는 본적이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Ai사진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5에게
ㅇㅇ AI라 해도 저 모양인 사람 많아 나도 스킴스 입으면 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29에게
너 몇인데 가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몸매 개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조런몸매 있을순있지
근데 가슴 선천적으로 큰 사람들은 대부분 가리고다닌다하고 수술한 사람은 어떻게든 까려고 한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헐.. 그러네 내 주변도 어렸을때부터 이상한ㄴ때문에 일상생활에서 굳이 티나게 안하고 다녀 물론 티 안내도 보이지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슴이 큰게 유선이 발달해서 그런데 유선이 팔뚝에도 있어서 가슴큰사람들 보통 팔뚝살도 많은데 팔은 가는데 가슴만 큰 경우엔 팔을 지흡했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있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연으로 저런언니 본적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머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능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신 드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드물지만 있을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있긴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원글이 참 무례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있을순 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능은하더라 내칭구.. 나이먹을수록 가슴이 커졌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오... 뒷말 겁나게 나오것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야 감사한데 이러네 진짜 저런 농담 개 더럽고 역겨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건 ai이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런 사람들은 가슴 90퍼 수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신부가 결혼식에서 저런 옷 입으면 말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른들 뒷말 오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줌마 아저씨들은 그냥 원래 그래
저런것만 그런게 아니라 비싸면 입밖으로 왤캐 비싸~ 거리고 누구 지나가거나 티비 보면서 쟤 고쳤네 뭐네... 무례한 사람들이 많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안나올수가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당연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드레스 해주는 곳에서 가슴 있는 사람들은 오히려 누른다고 했음 예쁘게 보여야 하는데 자칫하면 저렴하게 보일 수 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ㅇ 우리 추억인데 어때 이건 넷사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반에 한두명씩 자연왕가슴 있자너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학교에 한 두명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나는 여중여고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가슴모양은 충분히 잡아줄 수 있는 부분이고 저 크기가 말이 되냐 안되냐로 따지면 말은 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자랑하려고 하는거라 걍 냅둬..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결혼식의 주인공은 신랑과 신부인데 평생에서 본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순간의 하나이기도 하고 그러니 본인들이 멀 입고 하든 누가 뭐라고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33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 크기로 저렇게 예쁠려면 자연은 힘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있긴해… 대학생 때 있었음… 하체엔 아예 안찌고 상체만 찌는… 진짜 몇만명 중 한명으로 있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사진 ai라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건 수술일듯 모양 자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내 친구 저런 애 있음 중딩때도 있었는데.. 근데 드레스 에바다 솔직히 내 혈육이었으면 챙피했음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ai 사진보고 찐가슴이니 수술가슴이니 따지는게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Ai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저렇게 얼굴 만하게 되는건 자연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큰 사람은 많이 봤는데 일반인 중에서 마른데 큰 사람은 한 번도 못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평생 본 적 없음..저 정도 말랐는데 가슴 개 큰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어마어마한 크기인데도 팔뚝을 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팔이 저게되나
보통 같이 찌는데
팔만 지흡한대도 저게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신랑부럽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저거 ai 그리고 드레스샵에 저런 옷없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어우 세상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의 지지를 보아라 수준이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살은 같이 쪄서 팔이랑 허리? 등살도 없어야지 흉곽도 작으면서.. 가슴 안하고 다른곳 수술하면 가능할듯..?
근데 저거 AI아닌가 너무 비현실적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ai 사진 ㅇㅇ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도 보자마자 ai같다 생각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저런가슴이니까 입지 다른사람들은 입고싶어도 못입어 못입으니까 저렇게입는다고 욕하는거 요즘세상에 저런걸로 욕하는건 조선시대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ㅋㅋㅋ 댓글보니까 AI 사진이라네요. 실제로는 저런 드레스는 있어도 촬영용이고 결혼식장에서 진짜 신부는 아무리 몸매 좋아도 저런 드레스 안입어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왜ㅇ감사함ㅋㅋ신랑욕은 왜하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와.. 실제 사진이고 자연산이면 타고난거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 아는 언니 ㄹㅇ 저 정도 크기임 근데 저분은 다른데 살이 하나두 없는 축복받은 체형이긴하네ㅠ 부럽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남자들이 볼 땐 조명도 바로 위에서 떨어져서 그림자 지고 유독 그 부위로 시선이 집중되니까 저런 느낌일건데...여자들이 샵이나 밝은 곳에서 입어 볼 때는 저렇게까지 노출되는 옷 아니었을 듯. 가슴골은 들어나는데 흰 망사나레이스가 위에 있어서 은은히 보이는 디테일이 같은게 있긴할 거임. 청모 다니면서 갑자기 살찌면 미리 맞췄던 거보다 부해져서 허리는 코르셋으로 되는데 가슴은 더 부각되니까 웨딩날 유독 강조 되어보일 수도 있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지는 감사하다면서 신랑은 몽총하다는 그런말은 왜 하는거야 진짜 이상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이거 ai래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개인카페에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얼음 왤케 적게 띄워줌 ㅠ?
15:13 l 조회 2
신발 4개뿐인데 신발장 사야하나..
15:13 l 조회 2
한달전에 서류에 과제제출 까지 했는데
15:12 l 조회 2
익들아 깨송편 선물 받으면 어떨 것 같아??
15:12 l 조회 5
느끼한 음식 안 먹고 술 안 좋아하면 일본 여행 추천 ㄴㄴ야?
15:12 l 조회 3
네일하러갈때 손톱길이는 안자른다고 해도 돼? 4
15:12 l 조회 10
빈티지옷 이거 어때? 3
15:11 l 조회 20
사기업 취준생들 있어? 너넨 솔직히 하루종일 취준 해?
15:11 l 조회 6
나 예전에 알바 1시에 끝나서 카카오택시타고 간적 있는데4
15:11 l 조회 11
일 새로운게 터짐 -> 엉엉 나에게 이런 시련이ㅜㅜ 하는 애들 보면 신기함
15:11 l 조회 26
익들아 최대한 객관적으로 이 상황 좀 판단해줘 3
15:10 l 조회 11
결혼/배우자 고민할 때
15:10 l 조회 25
랜연하기 좋은 겜 추천좀 해주라! 랜연하는 사람 많은 게임
15:10 l 조회 5
사실 친구도 저렇게 손해 1도 안보려고 들면 정떨어지지 않아?
15:10 l 조회 13
외국인이 어디 사람이냐 했을때 코리아라고 했는데 사우스 코리아냐고 되묻는거6
15:10 l 조회 13
나 근로장려금 얼마 받는 거야?4
15:10 l 조회 37
여자는 눈을 높이고 남자는 눈을 낮출 필요가 있더라
15:09 l 조회 29
인스타 내가 차단 했다 풀면 4
15:08 l 조회 10
옷 목부분이 설명, 후기보다 한마디 더 짧은? 파져있는데 이유가 뭐야?7
15:08 l 조회 15
이제 대학 졸업하고 대학원 입학하는 24세 청년 돈 관리 조언 부탁드립니다
15:0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