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데이트비용 이야기하다가
2주에 한번 만나는데 내친구는 2주에 한번 2박 3일 만나면
여행가고 맛있는거 먹고 하면 적어도 20은 쓰는것 같대
난 항상 집데 + 피시방+배달 먹어서 2박 3일동안 6-7만원쓰는데
고기같은 것도 잘 안먹으러 가고 동네에서만 있어 나가능게 귀찮기도 하고 애인 주머니 사정을 알아서 나가자는 말이 안나와 맨날 내가 사는게 싫기도하고...
친구가 2주만에 만나는데 맛있는거 한번 먹으러 안나가고 집에서만 배달시키고 피시방 가는게 약간 이상하다는 식으로 이야기하는데
현타온다 내가 좋으면 좋은건가 첫 연애라서 잘 모르겠어
둘다 대학생이고 애인이 2살연상이야!
만난지는 3주년됐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