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900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49
이 글은 1년 전 (2025/5/26) 게시물이에요
나 모쏠탈출도 크로스핏에서 했고 지금도 호감 표시하는 분있으시고..왜 사람들이 연애많이하러 온다는 건지 알겠음..
아근데 그게 목적이되면 오히려 안생기고 운동 열심히 하는 사람들끼리 만나더라
+
확실히 박스 분위기마다 다르기도한데 딱봐도 연애 목적으로 온 사람들은 다 티나서 못해 
운동을 열심히 하는 사람들끼리 사귀고 오히려 거기서 그지꼴 다보니까 더 편하게 만나더라(내의견)
대표 사진
익인1
친목때무넹 그런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쩌다 크로스핏 하게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헬스만 하다가 살이 안 빠져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몇살때 탈출한거야? 나도 크로스핏 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여나 이 글 보고 크로스핏 쉽게 도전 ㄴㄴ
진짜 극E만 갈 수 있는 곳... 그리고 헬스 정복한 사람이 가는 곳이 크로스핏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감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오....오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맞아
근육 체력 안 받쳐주면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I이기는 한데 초반에 진짜 낯가림 나중에 가니까 친한사람 생기고한거고 확실히 체력이기본이 되야하는데 잘하는 코치들은 그 사람한테 맞게 조정해주니까 초보도 추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친구도 크로스핏 다니고 연애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친구도 그거 하고 세명사귐ㅋㅋㅋ 두번째 남친이랑은 신혼집+웨딩홀 예약까지 했는데 헤어지고 그 남자는 거기 그만둔 거 같고.. 얼마 안돼서 세번째 남친 사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ㅇㅇ 이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크로스핏 뚱땡이도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완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살 빠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빠져, 7주째인데 이거 하고도 살이 안빠진다? 진지하게 병원가아ㅡ된다고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연애랑 별개로 크로스핏 해보고싶은데 진짜 고도비만이라.. 무릎에 무리안가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추천.. 살먼저 빼고하는 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으악 지나가는 크로스핏터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크로스핏이 타스포츠에 비해 친목이 심하기는 하나... 연애는 정말 박스바이박스.. 크로스핏=연애의장 절대아님 그저 운동에 미친 환자들만 모인 전우 분위기인 곳도 많아 ~! 연애하고싶으면 크로스핏가라 절대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찐핏터들은... 절대 박스에서 연애안해. 잘 맞는 박스 다녀서 오래 다니기 쉽지 않은데 연애하다 헤어지면 박스 옮겨야하잖아 ㅋㅋ 와서 연애하는사람들 그냥 일반인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뇨 가능합니다.. 체구가 있으면 역도 동작에서 더 많이 들 수 있기 때문에 오히려 더 재밌을지도 ~~!!!
유산소랑 무산소 섞어서 운동하니까 부담갖지말고 와!!
운동은 미루지말고 꾸준히 하는 것 부터가 시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삭제한 댓글에게
일단 오면 걍 슉슉 빠지니까 지금 와도 돼! ㅋㅋㅋㅋ 언제든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ㄱㄹㅇ
옮기고 또 적응하고
때로는 분위기 안 맞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 잘맞는 박스 귀함....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엇 ㅋㅋ 친목 많긴 하더라
근데 운동에 미친 사람도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꼭 헬스에 미친사람만 하는게 크핏은 아님
나 첫 운동을 크핏으로 시작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E들의 운동이라 하지만 운동 시작 직전에 박스 갔다가 끝나고 나머지 운동 시킬까봐 도망치듯이 사라지면 아무도 말 안걺ㄹㅇ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크로스핏 개힘드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신기하다 난 크로스핏에서 제일 못생겼는데 그냥 모든 걸 내던지고 널부러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연애는 모르겠는데 진짜 친목 장난아닌 것 같기는 함....
E의 운동으로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별개로 궁금한게 있눈디.. 어깨 안 좋은데 크로스핏 못하지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할수는있는데 못하는 운동이 많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i인데 해보고싶은데 연애의장이라니까 가기싫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걍 순수 운동만하고싳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애의 장 아니야. 순수 운동 가능. 오히려 친목 자기들끼리 심해서 끼기 힘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ㅎㅇ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연애 목적으로 가는 이들은
일반인들이라
비교적으로 빨리 그만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ㅋ ㅋᩚㅋᩚ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크로스핏 진짜 힘들더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크로스핏 하루 하고 몸살남 이거 그다음날 가는사람들 뭐냐고?!!!! 체력 대단하다
나도 운동 꾸준히 하는사람인데 근육통 왔었음 ㅠㅠ
그리고 다시 도전못하겠는게 크로스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별개로 살개빠진데서 하고 싶었다가 개쳐힘들데서 포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남미새 친구 연애하려고 크로스핏 다닌다했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에엥ㄹ? 일년동안 운동만한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나는 운동하는곳에서 연애하게 된다는게 너무 신기함 나 진짜 땀 엄청 흘리고 숨소리는 고릴라에 머리는 다 풀려가지고 농민봉기 참가자처럼 다니는데 거기서 연애를,,,? 어찌보면 진짜 사랑일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 클핏 만 2년 했는데 진리의 사바사 내 주변엔 클핏으로 연애한 사람 없어 운동 찍먹하고 애인 사귀고 금방 그만둔 사람들은 있음
진짜 클핏이 재밌어서 진심으로 운동으로 하는 사람은 박스에서 연애 안함ㅋㅋㅋ나도 호감 표시하던 사람은 있었는데 선 그음.. 박스에서 연애하기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는 개쌩얼에 맨날 땀 샤워하면서 운동하는데 그 모습까지 다 보고 어떻게 나에게 호감이 생긴 건지는 나도 의문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ㄱㄹㅇ
운동에 진심인 사람은 오르지 운동 목적
운동 안 해본 이들이 연애 목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박스바이박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1년째 다니는중인데 우리 박스는 진짜 그런 분위기 1도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나도 박스에서 연애했다... 그냥 운동열심히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같이 놀게되고 연인으로 발전하는 사람들이 많은듯 우리박스도 결혼한사람들도 있고 연애도 많이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하주식 마이크론 실발 지켜보고 산다는 사람들 있었는데
12:36 l 조회 1
당근마켓 구경하다가 깜짝 놀랬어
12:36 l 조회 4
여익들아 이거 내가 쪼잔해보이고 나쁜거야?
12:36 l 조회 5
오랸만에 던킨 먹어야겟다
12:36 l 조회 3
현실적으로 만 36살에 2000만원 모은 여자 취집 가능해?3
12:35 l 조회 18
부모가 기분파인 사람 있어?? 1
12:35 l 조회 5
여대에타 분위기 개부럽다1
12:35 l 조회 6
솔탑투 etf는 떨어져도 천천히 간다해서 그래도 좀 알아보고 한건데
12:35 l 조회 8
머리 밝은편인가
12:35 l 조회 7
빠지 아직 추울까? 1
12:35 l 조회 5
오 kt멤버십 고객보답 지에스 혜택 2종류 다 주네?
12:34 l 조회 10
관심있는 분야 신입으로 이직고민...
12:34 l 조회 6
어제 개미들 뽕차서 10조태운게2
12:34 l 조회 21
실업급여 공고넣는거 질문있는데ㅜ1
12:34 l 조회 4
크로켓에서 명품 사본 사람? 이거 검수비용 따로 내야되는거야?
12:34 l 조회 4
요즘 적금 이자 몇 퍼센트정도 돼?
12:34 l 조회 4
난 일반인들이 왼얼사 오얼사가 있는게 신기함
12:34 l 조회 14
진지하게 여기에 주식 고수 있어?2
12:34 l 조회 11
사장이 암이걸려서 못나온다는데2
12:34 l 조회 12
주식 난 걍 아무 생각이 없다
12:3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