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불경기라 원생 잡으려고 하는 건 이해하는데
전화로 계속 연락오고..
일단 나도 관심은 있어서 상담받기로 했는데
상담 시간 2시간이라서 뒤에 일정 잡지 말라 그러고 ㅋㅋ,,
꽤 큰 학원이라 후기 찾아보려고 해도
전부 광고밖에 안 나오고..
먼가 의심스럽다 ㅠ
| 이 글은 1년 전 (2025/5/27) 게시물이에요 |
|
요즘 불경기라 원생 잡으려고 하는 건 이해하는데 전화로 계속 연락오고.. 일단 나도 관심은 있어서 상담받기로 했는데 상담 시간 2시간이라서 뒤에 일정 잡지 말라 그러고 ㅋㅋ,, 꽤 큰 학원이라 후기 찾아보려고 해도 전부 광고밖에 안 나오고.. 먼가 의심스럽다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