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014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27
이 글은 1년 전 (2025/5/27) 게시물이에요

[잡담] 금수저 스토리인데 이 반지들 비싼 거야?? | 인스티즈

파인 주얼리 잘 아는 익들 있니

대표 사진
익인1
샤넬
부쉐론 쎄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머진 몰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봐도 뭐..손가락에 점포달고 다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금수저가 아니라,,,,그 메이저 쥬얼리 브랜드 중에서도 최고가 라인들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약지에 있는건 쇼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몰라도 개비싸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크롬하츠고 잇는듯 그냥 딱봐도 금수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나 쎄뻥 저렇게 풀다이아 처음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못해도 1억5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근데 나 미국에서 흑인분들이 가끔 저렇게 큰 반지 목걸이 하고 다니는건 봤는데 뭔가 딱 그런 힙합/갱단쪽 제외하고 저렇게 끼고 다니는 사람 첨봐 (부정적 의미 아님, 신기하단 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크롬하츠 저거 내 위시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근데 왜 사람 이마에 손을 올리고 찍은 거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금수저도 아니고 걍 다이아수저네 치장템을 저만치 두르거 다닌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거 쎄뻥 맞아? 저런 풀다이아는 처음봐서 모르겠음 ㅋㅋㅋㅋㅋ 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엥 남의 사진을 이렇게 막 올려도 되는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와우…저기만 클로즈업해서 찍은거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금은방 반지인줄 알았는데 브랜드구나...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크롬하츠 내 위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머 우리 집이랑 가격이 똑같네?
아 내 집보다 더 비싸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몰라 블링블링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알못 눈엔 그냥 큐빅반지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와우다 손가락이 움직여지나..? 안무겁나 생각만 듬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하나씩보면 이쁜거같은데 모아놓으니까 잘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엄마 보석함 털어온것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비싸보이긴한데 안이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손가락에 집달고다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 사람 애초에 그 대상그룹 손자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대상그룹 초대회장은 자식이 아들 딱 한명에 그 아들 자식이 임세령이랑 임상민인데 임세령 자식들은 다 알고있고 임상민은 나이대가 안맞는데 어떻게 대상그룹 손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초대회장 임창욱 형인 임성욱 아들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초록색 보석 위에거랑 새끼에 낀 거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저거 주얼리 중에서도 걍 천상계 라인들임 근데 저 분 재벌 손자잖아ㅋㅋㅋ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나 보석 1도 모르는데....
그냥 다 문방구반지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근데 너무 치렁치렁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되게 게임에 나오는 전설템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오호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우 근데 손가락 무겁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중에 하나는 샤넬가튼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부쉐론 쎄뻥 저 정도면 몇 억 하겠네ㅎ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초록네모반지 어디껀지 아는익?? 예뿌다 어차피 못사겠지만 퓨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근데 가격은 둘째치고 이쁜건 모르겠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알피지에 나올법한 장신구같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비싼걸 떠나서 안어울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저렇게 부자들도 자랑하고 과시하는구나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저런반지 엄마꺼아님? 저런걸 남자도 하는구낭..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엥간한 전세금을 손에 차고 다니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주면 좋겟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손가락에 걸린 거로 집 전세나 한채 가능 ㅇㅇ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근데 저거 샤넬 되게,, 금은방 짭 같이 생겼닼ㅋㅋㅋ
왤케 노란 금이여 원래 저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니까... 왜케 금은방 짭같지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드라 결혼식 로퍼 꼭 단정한거 신어야해?
14:29 l 조회 1
매매할 집을 집주인이랑 직접 얘기하고 서류만 부동산에서 하려하는데 복비 어느정도 줘야하지...?!
14:29 l 조회 1
50대여성중에 알바조차 한번도 안해본 주부들 흔해?
14:29 l 조회 2
옆에서 자꾸 츄츄츄......츄츄..... 이러다가 또 휴유유유유~ 하고 휘파람 불듯이 하는 사란ㅁ 있는데..
14:29 l 조회 1
얘들아 발사이즈 240 운동화 245면 닥터마틴 250 ㄱㅊ??
14:29 l 조회 2
하닉 290에 2주 샀는데
14:28 l 조회 15
회사서 일 없으면 일을 더 달라해야되는건지?
14:28 l 조회 4
공무원 화나게 하네 진짜
14:28 l 조회 12
마이크로 뗴크놀로지 반도체 실적 한계가 왔나보네
14:28 l 조회 11
나 거의 2년간 옷 안샀는데 오늘 고삐풀려서 30만원 결제함
14:28 l 조회 5
하닉 260이네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14:27 l 조회 47
선거 끝나니깐 연기금 뒤도 안 돌아보네1
14:27 l 조회 23
엽닭 오리지널 개맵다
14:27 l 조회 6
투자에 제일 중요한건 일희일비하지않기
14:27 l 조회 5
와 살 레전드로 많이빠졋다5
14:27 l 조회 50
카페 와쪄
14:27 l 조회 12
77 개정안 나만 마음에 들어? 진짜 오랜만에 갓법이네
14:27 l 조회 5
근데 보통 남편 건강이 안좋으면 아내는 남편 돌봐? 아니면 돈벌라고 알바라도 해?4
14:27 l 조회 17
정보/소식 "하이닉스가 삼전 넘어서면 던져라”1
14:27 l 조회 49
이바지 ㅂㄹ??? 40
14:2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