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117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0
이 글은 1년 전 (2025/5/28) 게시물이에요

본인 겨털 수북이임 -> 아직 레이저 제모를 못함 (맨날 말로만 해야지 하고 못한지 n년 째) 


그러면 최소한 털은 매일 밀어줘야하는데 

겨땀 억제제 바를때는 면도 하면 안댐 개따가워 디짐 


* 겨털 안민날 밤 

겨땀 억제제 바름 > 잘 말렸지만 어느정도 따끔거려서 밤에 겨드랑이 긁어서 상처남 > 그담날 아침 털밀고 땀 안남 (행복) 


* 겨털 민날 밤 

어제 저녁 긁어서 난 상처 + 털 면도 때문에 땀억제제 못바름 > 다음 날 땀 남 > 그럼 겨털 면도 하루는 참아야함 > 겨털 샤프심 보일까 노심초사 


그냥 계속 반복임 그래서 주말에 집에 잇는다면 겨털 안밀었다가 2~3일정도 바르고 하는 중 ,,,  


겨털이랑 겨땀이랑 둘 중 하나만 주셨어야죠 ,,,,,,,,,, 신이시여 

왜 저에게 이런 시련을 주시는거에오 ? 



대표 사진
익인1
빨리 레이저 제모부터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레이저 근데 한달에 한번한다던데 10번(10개월) 언제 다하냐 ,,
나 억센들이라 거의 뭐 15회 받아야 할 것 같은데,,,,,,
초반에는 레이저해도 샤프심 그대로 나는 거 맞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5회차까진 티도 안나긴 함 억세면 그래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이제 2회 했는데 반토막남 그래도 나긴 하는데 억셀수록 효과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억센인데 지금 2회째인데 효과냥좋음 진짜 빨리가서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털 있음 오히려 땀 티 잘 안 나는데
이걸 이길만큼 땀이 미친 듯이 나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진짜 겨드랑이만 엄청 나서 털 있어도 에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겨땀억제제 뭐쓰는진 모르겠지만 내가쓰는건 한 2~3일 정도바르면 한 1~2주는 땀 안나는거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떤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발 알려주세요 선생님 겨드랑이 울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ㅁ ㅓ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노스엣센스 아님 드리클로것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거의 왁싱처럼 효과 좋은데??? 대체 무슨 제품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야 왜케 많이달렸어 난 드리클로 발라! 밑댓처럼 바르고 진짜 잘말려야해.. 안그럼 상처도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억제제 땀 완전히 안날때까진 매일바르다가 텀 점점 늘리면돼서 난 그냥 타이밍 잘잡아서 제모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레이저 얼른해 진짜 신세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레이저 12번 끝낸 사람으로서 개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럼 레이저를 해 레이저 어차피 한 달에 한 번 고작 30초 조지는건데 그것도 귀찮으면 걍 저러고 살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님 가정용 레이저를 사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겨땀 억제제 혹시 ㄷㄹㅋㄹ? 그거 개 아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혹시 바르고 잘 안말렸어? 그럼 막 간지랍거 따갑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맞앜ㅋㅋㅋㅋㅋ 내가 넘 생략해서 말했넼ㅋㅋ 목욕하고 바르면 헬을 맛볼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겨레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진짜 땀 개많은데 드리클로 쓰니까 한달은 멀쩡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부릅다 한번바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엉.. 나 뻥 안치고 거의 ㅆㅇ 급이엇음 ㅋㅋㅋㅋㅋ 몸 다른 곳은 오히려 땀 없는 편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레이저제모 가까운곳 무조건해 진짜 강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레이저 제모 시간 얼마안걸리니 예약해 가격도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거 점점 시간 늘려서 쓰는건데 계속 2-3일 주기로 발라서 가려운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레이저제모그렇게 편해? 나도 해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진짜 심한데 난

1번만에 좋아졌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0들아 01애기처럼 느껴지지 않아?
13:19 l 조회 1
나 치아 틀어졌는데 부모님이 교정안해준이유가 한번도 부모님 앞에서 안웃어서임
13:19 l 조회 2
군시생백수익 정병와서 밤새 이력서 갈기고 한숨도 안자고 지금까지 깨있는데1
13:18 l 조회 7
점심 뭐 먹지....
13:18 l 조회 4
다들 잠옷 요새 며칠씩 입고 세탁해??????3
13:17 l 조회 19
아니 왜이러지??? 유튭 뮤직 듣거잇는데 인티만 들어오면 꺼지는데
13:17 l 조회 3
왜 진심 홍명보를 다시 감독했던거지
13:17 l 조회 5
뮬은 진짜 신는거 아닌듯…..
13:17 l 조회 6
요즘 반팔 블라우스 왜 겨드랑이 다 파져있음...?3
13:17 l 조회 14
천연 마운자로 쿠팡알바 추천함 3
13:17 l 조회 9
잘사는 사람한테 5-6만원대 어떤 선물할지 추천좀..2
13:16 l 조회 11
엄마랑 주말에있으면 진짜 정신사나워 2
13:16 l 조회 12
아 알바 다니는 곳 커플 깨짐
13:16 l 조회 19
지금 유럽 여름이 우리나라 평소 여름이래2
13:15 l 조회 46
곱슬머리인데 헤어스프레이 좋아??1
13:15 l 조회 8
난시 있는 익들 렌즈 무조건 난시교정용 써?4
13:14 l 조회 12
어디 놀러 갔다가 태극기 타투스티커 공짜로 붙여준댔는데2
13:14 l 조회 26
고속버스 트렁크에 전기스쿠터 하나 들어갈까?2
13:14 l 조회 6
지에스 신상 이거 절대 먹지마;; 2
13:14 l 조회 113
정신과 가서 우는거 진짜 이해안돼 7
13:14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