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겨털 수북이임 -> 아직 레이저 제모를 못함 (맨날 말로만 해야지 하고 못한지 n년 째)
그러면 최소한 털은 매일 밀어줘야하는데
겨땀 억제제 바를때는 면도 하면 안댐 개따가워 디짐
* 겨털 안민날 밤
겨땀 억제제 바름 > 잘 말렸지만 어느정도 따끔거려서 밤에 겨드랑이 긁어서 상처남 > 그담날 아침 털밀고 땀 안남 (행복)
* 겨털 민날 밤
어제 저녁 긁어서 난 상처 + 털 면도 때문에 땀억제제 못바름 > 다음 날 땀 남 > 그럼 겨털 면도 하루는 참아야함 > 겨털 샤프심 보일까 노심초사
그냥 계속 반복임 그래서 주말에 집에 잇는다면 겨털 안밀었다가 2~3일정도 바르고 하는 중 ,,,
겨털이랑 겨땀이랑 둘 중 하나만 주셨어야죠 ,,,,,,,,,, 신이시여
왜 저에게 이런 시련을 주시는거에오 ?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