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원래 내친구 커플1(남녀 둘 다 친한 아는 사이)에 나 끼고 한 명 더 구해서 그냥 티켓 4개 하자고 됐거든그 사이에 내가 애인이 생겨서 애인한테 당연히 같이 가자고 했지! 근데 애인이 스케쥴제 근무라 안될 확률이 크다네 ㅜ
그럼 티켓 하나가 남잖아..? 그 커플이랑 같이 아는 사람들은 이성친구들뿐인데 커플1남1여1이 되잖아 에바야..?
애인 안되면 한 명 불러서 커플1남1여1 이렇게 간다고 했더니 반응 안좋음.. 워터밤도 아니고 흠뻑쇼인데 내가 포기하는게 맞나?!

인스티즈앱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