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2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제가 저번에 알바하면서 뭐라혼났던게 마음에 걸리는데 .. 그런데 사실 이런일은 흔하게 있을거라 생각되는데
제가 그 순간 관리자님이 너무 심하게 몰아붙이니까... 억울한 마음에 여러므로 자학하게 되는것 같아요;

뭐 꼭 위에처럼은 아니더라도 나중에 취직해서 일하다 보면 이런일은 흔하게 있을것 같은데

너무 마음에 담아두는것 같아서요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윗선 잘못 만난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혼나죠.. 혼낸 사람은 답답해서 그런걸거예요
취업해도 마찬가지예요 화내는 사람은 내고
어떤사람은 조용히 상처줘요
그냥 넘겨야돼요 그 감정 그대로 받지말고요
내용만 흡수하고 뭐라고 한 사람 감정까지
받아들여 집가서 곱씹다보면 일 못해요 힘들어서..
고칠건 고치고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고요
나한테만 모진건 아닐걸요 겪다보니 이상한사람은
다른 사람한테도 이상해요 은근 차별도 하고요
근데 그런 이상한 사람땜에 일 그만두는건
좀 아까워요 너무 못 버티겠다 하는거 아니면
우선 버텨봐요 그러고도 진짜 아니네 싶음
그만둬도 돼요 세상엔 좋은 선배들,상사들이
훨씬 많거든요 그만두면 그 사람 밑에서 일할 필요도, 지시 따를 필요도 없는 완전 남남이 돼요
밖에 나가면 그냥 아저씨 아줌마예요
그러니 너무 자책하지말고 한번 고칠건 있는지
잘 생각해보고 고치고, 아무리 생각해도
아니면 그만둬도 됩니다.. 직장가도
마찬가지까요 그리고 딱 거기까지가 인연인
겁니다 단순하게 생각하면 편해요
직장도 안 맞네?하면 창업하면 되고요
이 세상에 평생직장도 없고요
나한테 맞음 그게 알바든,직장이든 된거예요
좋은사람들 만나면 좋지만 아니면 말지 뭐..
이런 생각으로 다녀야 정신건강에 좋아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언제까지 떨어지지 언제 사징
15:16 l 조회 23
주식 떨어져서 더 싸게 다시 사고 싶은데 환불할 수 없어?22
15:15 l 조회 826
야즈 끊고 한달 지났는데 다시 처방해달라하면 안해주나..?4
15:15 l 조회 8
찐사랑이어도 현실땜에 헤어질수 있다vs없다8
15:15 l 조회 22
와 옆자리 주임님 진심 정신 사납다2
15:15 l 조회 42
솔직히 예쁜데 공부도 잘하면 베스트지만9
15:15 l 조회 39
오늘 5년 정두 만났던 전남친이 와서 짐옮겨다주는데 눈물 개나드랑 1
15:15 l 조회 18
편의점 사장님 종량제 왜 한장씩만 팔라고 하실까??
15:15 l 조회 17
내일은 오르겠어?6
15:15 l 조회 97
개웃겨 은행 동전 교환하러 갔다가
15:15 l 조회 10
청년미래적금 매번 다른금액 넣어두댐??1
15:15 l 조회 20
하닉 1주밖에 없어서 그냥
15:15 l 조회 48
나큰그릇은 못되나봄 ㅜ
15:15 l 조회 23
와 와 와 최애 연어초밥집 연어초밥 먹으려고 반차썼는데
15:14 l 조회 13
세금 안올리고 국민연금 늘리는 방법이 있긴했네
15:14 l 조회 17
지금 하닉 250보다 아래 내려갈 가능성있다고 생각하지??26
15:14 l 조회 1192
결국은 오른다 아닌가1
15:14 l 조회 35
다들 상사 자녀 결혼식 가?10
15:14 l 조회 17
이상이랑 현실이 너무 달라ㅜㅜ슬프다2
15:14 l 조회 18
취준때 스트레스 받아서 밥 안먹었는데2
15:14 l 조회 19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