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2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제가 저번에 알바하면서 뭐라혼났던게 마음에 걸리는데 .. 그런데 사실 이런일은 흔하게 있을거라 생각되는데
제가 그 순간 관리자님이 너무 심하게 몰아붙이니까... 억울한 마음에 여러므로 자학하게 되는것 같아요;

뭐 꼭 위에처럼은 아니더라도 나중에 취직해서 일하다 보면 이런일은 흔하게 있을것 같은데

너무 마음에 담아두는것 같아서요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윗선 잘못 만난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혼나죠.. 혼낸 사람은 답답해서 그런걸거예요
취업해도 마찬가지예요 화내는 사람은 내고
어떤사람은 조용히 상처줘요
그냥 넘겨야돼요 그 감정 그대로 받지말고요
내용만 흡수하고 뭐라고 한 사람 감정까지
받아들여 집가서 곱씹다보면 일 못해요 힘들어서..
고칠건 고치고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고요
나한테만 모진건 아닐걸요 겪다보니 이상한사람은
다른 사람한테도 이상해요 은근 차별도 하고요
근데 그런 이상한 사람땜에 일 그만두는건
좀 아까워요 너무 못 버티겠다 하는거 아니면
우선 버텨봐요 그러고도 진짜 아니네 싶음
그만둬도 돼요 세상엔 좋은 선배들,상사들이
훨씬 많거든요 그만두면 그 사람 밑에서 일할 필요도, 지시 따를 필요도 없는 완전 남남이 돼요
밖에 나가면 그냥 아저씨 아줌마예요
그러니 너무 자책하지말고 한번 고칠건 있는지
잘 생각해보고 고치고, 아무리 생각해도
아니면 그만둬도 됩니다.. 직장가도
마찬가지까요 그리고 딱 거기까지가 인연인
겁니다 단순하게 생각하면 편해요
직장도 안 맞네?하면 창업하면 되고요
이 세상에 평생직장도 없고요
나한테 맞음 그게 알바든,직장이든 된거예요
좋은사람들 만나면 좋지만 아니면 말지 뭐..
이런 생각으로 다녀야 정신건강에 좋아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걍 50만 먹고나와도 이득일까8
1:19 l 조회 252
잇몸 안좋운데 교정 할말 고민...31
1:18 l 조회 101
솔직히 돈 많아야하는 이유 1순위는 자식 교육때문인거같음19
1:18 l 조회 126 l 추천 1
개웃겨 시상식 드레스같음 2
1:17 l 조회 320
회사 사람들 다 싫어 4
1:17 l 조회 39
나 당뇨인가........요근래 갈증 심하고 시원한것만 먹고싶고6
1:17 l 조회 135
너네는 방구뀔때 소리 어때2
1:17 l 조회 18
저번에 간 미용실 다른 디자이너분께 받고싶은데우.. 쫌 그른가
1:17 l 조회 10
Infp나 infj 익들아11
1:16 l 조회 45
친구끼리 닮은거 ㄹㅇ 신기함5
1:16 l 조회 38
오늘 장발에서 단발로 잘랏는데
1:16 l 조회 15
옛날 인연이 너무 그리우면 어떡해(친구)11
1:16 l 조회 170
Esfj esfp들이랑 안맞는 익 있어? 6
1:16 l 조회 26
씩씩해지는법 없나
1:15 l 조회 20
존잘남자 평범여자 커플보면 존잘남이 바람펴도2
1:15 l 조회 27
1시에는 무조건 자고싶은데 그럼 몇 시에 일어나야 하는거야…..?9
1:14 l 조회 42
요즘에 먹고 싶은거 다 먹어서 살찐것같은데 체중계 올라가기 무섭구만
1:14 l 조회 10
김치찌개 시키고 디저트로 도너츠 어때?6
1:14 l 조회 28
주식 새벽에 막 오르는건 뭐하는거야14
1:14 l 조회 339
소신발언하나함13
1:14 l 조회 227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