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266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4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왜지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먼가 저번계엄때 이후로 사람들 마니 바뀐거 같았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이유가 궁금 수도권보다도 현저하게 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투표를 많이해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전투표가 귀찮으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전투표를 못믿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사전투표 조작이라고 소문나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전투표는 부정선거라 본투표해야한대 근데 오늘 김문수 사전투표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투표날 투표 충분히 할수 있으니 사전때 안 하게지 모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역마다 다른게 궁금해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다른지역도 본투표를 젤 많이하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긴 원래 본투표 많이 한댕 그리고 이번엔 사전투표 부정선거 선동도있잖아ㅋㅋㅋㅋㅋ 그거 믿는 사람들 저 동네에 많을거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구사람들 사전 투표 잘안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대구사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집은 거의 맨날 본투표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그냥 대구는 사전투표안한다로 외울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내 주변은 일하러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전투표 잘 안해서?ㅇㅇ 나만해도 대구토박이인데 대구 살때 사전투표 안함 본투표로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 거주지 대구 아닌데 아빠가 대구쪽이라 꼭 본투표 하라그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니 대구 토박인데 투표율 자체가 낮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울집도 본투표함-대구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헉 나도 본투표가려고 하는데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가 궁금했지만 그냥 대구는 본투표지역인걸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전투표 조작설 믿는 사람들 있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본투표하러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원래 투표율 낮음...ㅋㅋ 대구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거기 부정선거염불하는 극우지역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빨간당에서 사전투표 주작이라고 그래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구익 본투표할 예정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근데 나도 대구익인데 본투표하러가는디.. 어르신들만 그렇게 믿는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극우의 도시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한번도 사전투표 해본적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는날이 정해져있으니까 그냥 그때 하면 된다는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투표날만 외우면 되는데 사전투표날도 생각하는게 귀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사전투표소가 멀어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부즈엉을 믿으시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500705 이거보고도 사전투표 조작 아니라고 할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초중딩 학교 선거보다도 개판으로 하는데 이런게 상관없다는 사람은 머리가 어떻게 된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뭔 개똥같은 논리임? 후보들이 사전투표 하는 게 뭔 상관이야 ㅋㅋㅋㅋㅋㅋㅋ
선관위가 일 개판으로 해서 투표결과에 영향 받을 우려가 있으니까 사전투표 안한다는건데? 넌 해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삭제한 댓글에게
사전투표가 부정투표일수도 있다는게 지금 정론이 아닌데 대선후보가 앞장서서 사전투표 하지맙시다!
본투표만 합시다 전 절대 안함 님들도 하지말고 본투표하셈 이게 맞냐?
일조한건 선관위 건드리면 발작하는 어떤 당이지 대선 후보가 뭘 일조함? 너같은 게 뽑은 대통령은 절대 안 뽑음 어차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원래 투표율 낮기도하고 본투표 많이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사전투표 하든 안 하든 자기 맘인데 뭐이리 비꼬지 투표는 자기맘이고 자유인데 공산주의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나도 당장 내일 할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언제하든 뭔상관이지? 하기만하면 되는거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ㄹㅇ 알아서하겠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마 그쪽은 본투표에서 많이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대구익인데 우리 가족도 본투표때 하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사전투표를 못 믿더라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대구는 웬만하면 본투표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대구경북은 사전투표 잘 안해 조작이라고 생각해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찍 동네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대구익인데 댓글 왜케 비꼬는게 많지 본투표날 할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집1분거리가 본투표장이고 그 날 투표하고 어디바로 갈거라 그때하려고 하는데 뭐 문제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리지역 전라도인데 시내 교차로에 대문짝만하게 사전투표 하지 말라고 써있던데ㅋㅋ어느 당인지도 안 써있고 딱 저것만 써있는데 당 알것같아서 좀 웃겼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대구사람이고 본튜표함
이유: 사전투표소가 본투표소보다 개멀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조작된다고 믿고 계심 여기 어른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니 진짜 멀어서 안하러 가는 사람들 얘기겠냐고... 다른 지역도 그런 사람 많을텐데 유독 대구가 특별히 낮은거 맞잖아 본투표할사람은 하면돼ㅜ 긁힐거리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우리집은 내일 가려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사전투표 못 믿는 거임 국힘지지자들 많은게 크게 한 몫함 . 물론 사정상 못하는 경우도 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본투표 할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글게 신기하네 어차피 쉬는날이라 다들 걍 본투표하러가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경남쪽인데 우리지역 인스타에 댓글들도 죄다 본투표 꼭 하라고 그럼 ㅋㅋㅋㅋㅋ웃기지도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대구익인데 난 원래 본투표만 함ㅋㅋㅋ 사전투표소가 더 멀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본투표하려고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대구익 난 낼 가려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하나부터 열까지..원래 투표율 자체가 낮은 것도 그리고 사전투표안한다는 것도 그러면서 목소리는 제일 커서 패악질은 제일 열심히 투표도 안하는 것들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당연히 사전투표할 예정이거나 사정이 있어서 본투표하는 사람들 얘기하는거 아님 그분들은 아무 잘못없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Asmr러들아 무슨 소리 최애야?
16:33 l 조회 1
종강이라서 4일동안 누워있었는데 힘이 안나는데 왜 이래?
16:33 l 조회 1
아 말랑이사고싶어
16:33 l 조회 1
얘들아 이거 퇴사 잘. 한거라고 봐?? 1
16:32 l 조회 14
맨날 회사다니면서 이직준비하는삶 개같다
16:32 l 조회 15
성격 급해지는 법 있을까?
16:32 l 조회 5
갑자기 비가 오니
16:32 l 조회 5
남사친 정떨어지지? 어린애랑 연락함5
16:31 l 조회 25
난 샤기컷 세대 아니라 생각했는데 초딩때 사진보니...머리 가관이네1
16:31 l 조회 8
정보/소식 스탬프투어 좋아하는익들 요거 받아
16:31 l 조회 7
흰살생선말고 방어 고등어회 이런거 못먹겠음1
16:31 l 조회 7
질투하는거 진심 짜증난다2
16:31 l 조회 11
주 4일 재택근무인 운영팀 다니면서 공부하기 어때ㅋㅋㅋㅠ1
16:31 l 조회 10
네이버페이 후불결제 연말정산에 잡히지?1
16:30 l 조회 5
으아거걱 자동차세 내야해1
16:30 l 조회 8
스퀘어 오르는거 봐1
16:30 l 조회 42
근장 안하겠다고 말을 하던가 진짜 전화만 안받으면 되는거냐1
16:30 l 조회 11
주식 현금 얼마있어야 시작할만해? 4
16:30 l 조회 22
요새 배달 기본 한시간 넘나?4
16:30 l 조회 11
근데 지금까지 올랐다고 앞으로도 오를거라고 어케 확신하는거야???1
16:3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