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액상 캡사이신 썼을 땐 음식맛이 이상했는데
화이트 캡사이신 분말 쓰는데 이건 그냥 맛있게 매워짐
매운 거 좋아해서 늘 매운고춧가루 넣고 불닭먹고 그랬는데
화이트캡사이신은 흰국물에도 넣어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
| 이 글은 1년 전 (2025/5/30) 게시물이에요 |
|
전에 액상 캡사이신 썼을 땐 음식맛이 이상했는데 화이트 캡사이신 분말 쓰는데 이건 그냥 맛있게 매워짐 매운 거 좋아해서 늘 매운고춧가루 넣고 불닭먹고 그랬는데 화이트캡사이신은 흰국물에도 넣어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