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381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38
이 글은 1년 전 (2025/5/30) 게시물이에요

[잡담] 관외 사전투표 처음 한 내가 투표 용지 접은 방법 | 인스티즈

29살이고  대선 세 번 겪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본투표만 해서 사전투표는 처음이라 봉투에 어떻게 넣어야할 지 모르겠는 거야 그래서 첨엔 그대로 넣었다가 1번처럼 삐져나오길래 접히면 안 되는 거 아냐? ㅜㅜ 하고 한 5초간 고민하다가 도장 있는 부분은 안 가리게 아래쪽 접어서 넣고 밀봉하고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표하고 나니까 그냥 본투표처럼 접어도 되는 거더라...... 어제 넘 이른 시간에 가서 정신 없었는 듯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관외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관외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안 맞아 관외 사전투표가 처음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관외는 봉투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봉투에 지역구랑 머 머 다 있고 밀봉해서 넣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신기 나는 본투표장 찾으러가기 긔칞아서 맨날 사전투표만 했는데ㅋㅌㅋㅋㅋ
봉투는 첨들어봐서 신기하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은 지역구 내면 괜찮은데 내가 친구 지역에서 자서 예시로 서대문구가 내 지역구면 막 송파구 가서 투표하고 그랬어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림 되게 잘 그린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우스로 읏쇼읏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 접으먼 안 된대? 나 안 접었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관 없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나도 이렇게 접을걸... 2번 접었는데 꼬깃꼬깃해졌을까봐 걱정ㅠㅠㅠㅠㅠ 쓰니 똑똑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라도 도장 번질까 봐 먼 말인지 알지 ㅋㅋㅋㅋㅋ 원래 두 번이 정석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세로로 먼저 접고 가로로 아무렇게나 접으면 됨! 나는 거의 관외 사전투표했어서 익숙.ㅋㅋ 같은 줄에 번지는거면 무효표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사전 투표 처음이라 너무 당황했지 뭐야.. 1번처럼 접었는데 설마 그 스티커 부분에 접착되거나 그러진 않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뭐 글자 부분만 훼손 안 되면 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관외만 갔었어서 봉투에 맨날 넣다가 어제 관내 갔는데 ㅋㅋ 봉투 안 줘서 당황
헐.. 이거 다 보여도 되는 건가? 싶고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나는 닫으라는게 주둥이 닫으라는 줄 알고 종이는 안 접엇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둥이 닫으면 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관외했는데 딱 들어가던데..?! 그래서 찍으면서 와 이거 봉투까지 맞춘거면 돈 많이 들었겠다 싶었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봉투 내에서 걸렸나?ㅜ 접히는 부분이 애매하게 찔끔 한 0.5미리 위로 올라오길래 저렇게 접었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림잘그린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우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두 진짜 찔끔 삐져나오길래 걍 접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맞아 나도 관외투표 했는데 앞에 붙여준 스티커에 내 지역 적혀있어서 놀랐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관외는 이렇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관외 투표 처음 했는데 봉투있어서 신기햇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잘그린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림 칭찬이 이렇게 많을줄은 무한한 감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관외 처음해봐서 어케접지…하다가 걍 세로한번 가로한번 접음ㅋㅋㅋㅋㅋㅋ 뭔가 딱 맞춰 접어야할거같단 생각이 계속 들었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만 안 접으면 됐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우 난 맨날 관외 해본 적 없어서 첨 본당 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으와 관외는 봉투에 넣어??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미치겟다 난 저거 쪼끔삐져나온거 그대로 닫아서 냇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먼가 쪼끔 삐져나온 거 거슬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거슬렷는데 바보같애 ㅋㅋㅋ 접는 선택지를 생각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두 관외에 대선은 첨이었는데… 이사 온 동네가 잘 사는 동네거든;; 그래서 우와;; 여긴 대선이라고 봉투까지 주는건가?ㄹㄹ 햇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상상도 못한 부분에서 귀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ㅜㅜ 관외는 다 봉투에 넣는거엿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나랑 똑같아 괜히 1번 번질까봐 빼고 나머지 싹 접어서 넣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잃어버린 동생을 찾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언니 엽떡먹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생 나 김치찜에 소주 마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번 그림처럼 접어야하는구나
그냥 딱맞춰서 끝까지해서 접었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저렇게 접을 필요 없어!!!!!!!! 그냥 세로 접고 가로 접고 두 번 접어서 내도 되고 그냥 넣어서 밀봉해도 됨 밀봉만 하면 되는 것~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관외 신기하당 ㅎㅎㅎ관내로 해서 봉투 필요없더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방금 투표하고와서 검색해봤는데
익이랑 똑같이 행동하고 투표용지도 저렇개 접어서 넣고왓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웃기당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고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안접고 봉투에넣어도 들어가던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나도 관외는 처음이라서 봉투에 넣었는데 사이즈가 안맞는거야... 안에 뭐 들었나? 싶어서 봉투안에도 들여다보고 다시 넣었는데 안들어가서 접으면 안될까봐 봉투 뚜껑을 접어서 스티커 용지에 안붙게 잘 붙였는데 용지에 안붙었겠지 .... 걱정되네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신 나간 배달기사가 엘베 층층마다 다 눌러놓고 갔네
19:13 l 조회 4
나만 인티에서 클룩이랑 트립닷컴으로 자꾸 납치당함?2
19:13 l 조회 2
독일어 공부 1일차…1
19:13 l 조회 5
너네면 축의금 어떻게 낼꺼?1
19:13 l 조회 6
난 이제 여자들이 어떤 남자를 원하는지 아예 모르겠음6
19:12 l 조회 22
아 솔직히 맨날 아빠돈 쓰며 사는거 인생 꿀이긴하네 2
19:12 l 조회 9
부모님 갱년기인 사람 있어?1
19:12 l 조회 4
쌀밥 안먹어서 변비 심한가ㅠ1
19:12 l 조회 6
여드름 흉터 레이저치료하면 없어져?1
19:12 l 조회 3
백인 남자 좋아하는 애들이 글케 많아? 1
19:12 l 조회 8
하이브리드 중고차도 괜찮을까!!?
19:12 l 조회 4
아빠 진짜 짜증난다1
19:12 l 조회 7
닮았다고 들은 연옌들인데 이정도면 나 꽤괜이지
19:11 l 조회 6
쇼핑몰 배송 빨리안온다고 성질내는거 이해안되지 않음?
19:11 l 조회 6
골프치는 사람중에 가정 안유복한 사람없는듯4
19:11 l 조회 21
나 회피형인 거 같은데 남친한테 서운한 걸 못 말하겠어 1
19:11 l 조회 9
일이 잘 맞는지 아닌지 판단하려면 얼마나 일해봐야 한다 생각해?
19:11 l 조회 4
정신과약 며칠 빼먹었더니 또 우울하네
19:11 l 조회 7
내가 사주쟁이라고 치고 첫 연습 해봤어 내담자 있는거처럼 생각하고,, 어떰?? 개별로인거같아 ㅋㅋ 재능없지?
19:10 l 조회 30
쿠팡 생각보다 가성비 안좋다고 생각했는데1
19:1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