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 퍼지 틴트 쓰는데 항상 닫히는 부분 너머로 점점 뭉쳐서 묻어나게 된다고 해야 하나?? 3통째인데 매번 그래서 내가 이상하게 쓰는 건지, 아니면 통에 뭔 문제가 있는 건지 궁금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