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지금 1군 엔트리 들어온 대한이 포함 02~06년생들 얼라들 투타안가리고 전부 자기몫은 하고있음
얼라들 빼고 다 문제라 분위기 안좋은건데 괜히 얼라들이 기죽고 눈치보지 않으면 좋겠다
| 이 글은 1년 전 (2025/6/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지금 1군 엔트리 들어온 대한이 포함 02~06년생들 얼라들 투타안가리고 전부 자기몫은 하고있음 얼라들 빼고 다 문제라 분위기 안좋은건데 괜히 얼라들이 기죽고 눈치보지 않으면 좋겠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