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785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5
이 글은 1년 전 (2025/6/02) 게시물이에요
잣됐습니다

[잡담] 이사한지15년만에 바선생이 입장하셨습니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겁나 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쳐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씨너무큰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국바퀴 맞냐,, 진짜 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진짜 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밖에서 왔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친 개크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어떻게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5년동안 안나오고 처음 나온거야?? 그럼 걍 밖에서 들어온거니 쟤만 잡으면 괜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떻게잡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발샴푸 뿌리거나 모기스프레이 뿌려서 기절시킨다음 전기모기채로 지지면 거기 붙어 그때 모기채를 들어서 신문지위에 탕탕 쳐서 신문지위에 안착 그위에 또 신문지나 종이 놓고 이제 막 두들겨패 글고 돌돌말아서 그대로 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7에게
이제 모기채 지질 때 전기충격으로 기절시킨 거 다시 살아나진 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에게
작은 벌레들은 전기충격만으로 죽는데 바선생은 전기만으로 절대 안죽어 그래서 두들겨패는 과정이 필요한거
전기충격때 다시 안살아나게하려면 전기충격을 좀 꽤 시켜줘야해 모기채에 붙었을때 계속 전기 키고있으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7에게
미치겠다 ㅋㅋㅋ바퀴벌레 전문 킬러다우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먹바퀴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싸우면 쓰니가 지겠는데 이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더 덩치가 큰데 진심 쫄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오늘 처음으로 등장함 요새 바퀴 진짜 많은 시즌인가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못 잡아서 주변에 사는 친동생 부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홀리몰리... 개크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발을씻자 없어?! 발을씻자 한 줄로 찍-! 나가서 화장실에서 조준 몇 번만 연습하고 쏴!!! 2~3번만 맞춰도 맥 못추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혹시 부앙부아앙! 하고 반항은 안해? 안날아가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날아가고 지가 있고싶은대로 돌아댕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저렇게 벽면에 가만히 더듬이만 벌렁거리는 바퀴 발견했었는데ㅜㅜㅠ 조준 연습 몇 번하고 2발을 빠르게 촥촥! 쐈거든? 그럼 바닥으로 떨어지는데 그거까지 긴장 안놓고 바닥에 떨어졌을 때도 10발 더 쐈어 사실 5번만 쏴도 발버둥치다 죽는데 난 무서워서 30발 쏜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기채는 안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기채는 너무 가까이 가야되고 꾹눌러야하니까 무섭지 않아?ㅠ 그리고 탄내도 소름돋을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밖에서 들어온거일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당근....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어디서 들어온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러.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절케 큰건 외부바퀴래
나도 딱 함번 저런거 거실 베란다에서 나온 적 있는데 그 이후로 한 번도 안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개커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크기 제정신인가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저거 백퍼 날아다닐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거 집밖에 사는애가 먹이찾으러 들어오는거라했어 사라져도 어디 숨어있을까봐 너무 놀라지 말어.. 근데 쟤 난다... 에프킬라뿌려도 한번에 안죽으니까 괜히 뿌려서 날게하지말고 약국에서 바퀴약 독한거 사서 집여기저기 냅둬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편의점 바퀴살충제 구비해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캐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잡았지? 그 듣자하니 헤어고정스프레이가 다리가 얽히면서 고정돼서 도망 못 가게 한다던데.. 아니면 파리채라든가 전기파리채 같은 걸로 원거리물리공격을 해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 헤어스프레이 효과 좋음 ㅋㅋㅋ 애가 삐그덕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디서 날아 들어온것 같은데 저 크기는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미쳤다 어디서 들어온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난 당장 근처 모텔이나 찜질방 가서 자고 다음날 세스코 부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다른 벌레면 내 선에서 해결하겠는데 바퀴는 무조건 업체 부를거야.. 더 있을까봐 무서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렇게 큰거는 움직일때 소리도 남.. 나도 알고싶지 않았다 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케햇어.. 너무 커서 난 기절할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는 무조건 당근
발을씻자고 뭐고 간에 난 쟤가 파닥 거리는거자체가 너무너무너무너무극그극그그극혐이라 절대못견뎌 ㅠㅠㅠㅠ 무조건당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저거 날라당기는 외부바퀴네... 당근할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쓰나 잡았니..?
나도 나타났는데 약가지러 간 사이에 없어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무서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단독이야? 우리집은 매일 나타남 ㅋㅋ
이래서 아파트 아파트 하는구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주택은 바선생 잘 나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당연하지 ㅋㅋ 1층이라 적어도 한달에 한번은 나오는듯..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난 3년전인가 습한 여름날에 한번 나온 것도 미칠 거 같던디....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파트 살아? 진짜 소독잘되고 벌레 안나오게 깨끗한곳에서 사는게 최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37에게
웅 아파트!
난 소독은 세스코는 딱히 안 불렀고 아파트 자체에서 소독해주는 그것만 받는 것 같당 ㅜ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방역 매일하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파트입니대ㆍ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진짜?? 나 주택 로망 있었는디,, 새로 지어도 그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파트가 최고 ,, 👍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왈케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무조건 발을 씻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개크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종되서 처리못함..어딘가에 숨어서살고있겠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홀리........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실종됐다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 진짜 싫다 진짜 개 크 다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도깨비 볼거야
18:12 l 조회 1
양말 좀 오바얌..?
18:12 l 조회 2
주식 마이너스 천만원이라 손절하려는데 무조건 팔려??
18:12 l 조회 2
호감있는 여자한테 대쉬할때는 보통 어떻게 헤?
18:12 l 조회 3
나 롯데월드다니는데 같이 일하는 친한 남자애가 중고딩사이에서 잘 생긴걸로 유명한가봐
18:12 l 조회 3
바이오더마 에센스로션이 물토너인가 ??? 수부지인데 여름에 그거 여러번 레이어링해도 돼??
18:11 l 조회 4
약간 머리묶어서 이뻐야
18:11 l 조회 9
요즘은 워치 스트랩 뭐 써?
18:11 l 조회 3
누가 너네 욕하는데 네 얘기인지 몰라 그럼 괜찮아?
18:11 l 조회 6
롯데리아 소프트콘 가격 아는 사람?
18:11 l 조회 4
본인이 하고싶은 직업하는건 진짜 행복한일인듯
18:11 l 조회 7
치킨이랑 탕짜중에 뭐먹을까!!!!1
18:11 l 조회 4
쿠팡 단기로 1년째 일하는 중인데 궁금한 거 있나?
18:11 l 조회 4
밤티=촌티 로 생각하는 사람들 많은 듯1
18:11 l 조회 14
배곱프다
18:10 l 조회 6
갤러리에 있는 연애기간동안 사진 다 삭제하는 거 너무 극단적인가2
18:10 l 조회 9
난 너무 대단한 사람들과 친구여서 좋아2
18:10 l 조회 15 l 추천 1
지금 글램팜 공구하는 인플 있나???!
18:10 l 조회 8
레즈 연애판 외모 중요해?4
18:09 l 조회 23
저녁 메뉴 맛초킹 vs 연어회 골라주라!!!!3
18:0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