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나 광주사람인데 2찍했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6/04/22/dfa82cb74cbbe53839af82567c2ccbbf.jpg)
사진 이유 때문에 고민 많이 하다가 그냥 2번 찍었어
근데 이미 당선된거 그냥 받아들이려는데 커뮤나 SNS보면 양쪽 혐오 너무 심해
너무 이분법적 흑백논리로 서로 싸우려고만 하지 말고 좀 서로의 생각을 이해했음 좋겠어
| 이 글은 1년 전 (2025/6/04) 게시물이에요 |
|
사진 이유 때문에 고민 많이 하다가 그냥 2번 찍었어 근데 이미 당선된거 그냥 받아들이려는데 커뮤나 SNS보면 양쪽 혐오 너무 심해 너무 이분법적 흑백논리로 서로 싸우려고만 하지 말고 좀 서로의 생각을 이해했음 좋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