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079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6
이 글은 1년 전 (2025/6/04) 게시물이에요


시간지나서 이제 펑하려고 대화내용 옮겨적을겡

나:배고프다

짝:밥머거

나:과자먹고싶어

짝:소박하네 

나:초코먹고싶다..초코없이 못살아

짝:ㅋㅋㅋ먹으면되징

대표 사진
익인1
완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핰ㅋㅋ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화이팅... 완전 못 박는 수준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기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것만 봐서는 없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소에도 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아아ㅏ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렇게 연락하는 사람이랑 어떻게 연락해.. 아무리 좋아해도 내가 부담주는 것 같아서 난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렇게하다가 갑자기 내가 자기 꿈에 나왔다하면서 여지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 제대류 갇혔구만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고기라 불러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것만 봐선 모르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읭 내남친도 저래 난 안서운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답장도 빠른편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건 남친이자나... 썸탈때도 그랬어? 아무리 무뚝뚝해도 꼬실땐 시늉이라도 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관심없는거 같아...답변 속도도 그렇구
안읽씹은 좀 미안하고 그렇다고 계속 이어가긴 그러니까 답하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운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지.. 난 그냥 뚝딱이는 T로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자가많아서 뚝딱이는 절대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너가 개재미없게 연락하는데 저걸 받아주고 있는 거도 대단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핰ㅋㅋㅋㅋ야 뼈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좀 재밌는 얘기를 해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내가 집에만있으니 할 얘기가없넼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관심도 관심인데 걍 대화에 알맹이가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그게맞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둘 다 할말이 진짜 어지간히 없나보다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ㅌㅌㅋㅋㅋㅋ아 뼈맞는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는 칼답이고 친구는 십분정도 텀두는거보니까 크게 관심은아닌듯 보통 헷갈리게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좋아하는걸 못숨겨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딥장텀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슬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만나서 대화할땐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의 나혼자 떠들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질문을 해보는거 어때 저런 연락이면 할 말 없을고같애 상대방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핱ㅌㅌㅋㅋ내자신 왜케 재미가없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없어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운다해써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너도 관심 앖어보이는데 대회가 저게 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락오래하니까 이제 할말ㄹ이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런톡 보내면 뭐라고 보내야할지도 모르겠음.. 둘 다 대단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끼리끼리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쓰니가 너무 할 말 없게 연락을 하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항상 저래서 저게 문제인지도 모르거 살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ㄴ 나 남잔데 남자들은 평소에 밥모고 이런 말투 안쓴다 ㅋㅋ 너한테 관심까진 아니더라도 호감은 있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내 말 믿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쟤가 귀여운 성격이긴한데 그거랑 다른문제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거 너 앞에서만 귀여운거야 남자들끼리 저런말투쓰면 욕먹는거 알잖아 ㅋㅋ진짜 내말믿으셈 남자 심리는 남자가 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걍 너가 저기서 같이 카페가서 초코케이크먹자 한마디 던지면 바로 넘어오겠는데?? 화이팅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런 남자들은 여자쪽에서 좀 세개 나오면 진짜 쉽게 넘어옴 사실 내가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ㅊㅋㅋㅋㅋ아니 보자했는데 한번 까여서 못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대회가 안 이어지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번 끊기는 느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쓰니도 약간 사소한 걸로 카톡하는 느낌?
그 왜 아프면 병원가고 배고프면 밥 먹르면 되는데 그런 걸로 일일이 카톡하지 말라는 랩 가사 있잖아..
이건 전후 카톡 내용이랑 만났알 때 태도 등등을 같이 고려해야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ㅌㅌㅋ그 가사가 딱 맞는것같아.. 전후 카톡들도 다ㅜ저렇구 태도도 비슷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런 카톡 받는 입장으로서 ㄹㅇ 톡올때마다 어쩌라고 싶은데 씹기 미안하니까 답해줌 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뮤ㅠ그런느낌인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취미나 관심사 같은걸로 대화를 좀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이렇게 연락하는 애들 진짜 많은 거 같음
이런 대화는 쓰니야 좀 발전하고 제대로 무슨 사이 라도 되고 나서 해라;
연인들끼리도 저렇게 대화하면 정없다 어쩐다 글올라오는 판에
오히려 니가 더 선 긋는 거처럼 느껴짐 상대방은
재미도 없고 그냥 아~~~노잼 이러고 있는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보이긴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저런 톡오면 어쩌라는거지 싶고.. 밥먹고 과자먹고 초코 먹으면 되지 뭐 하나하나 보내나 싶어서 나도 저렇게 답함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큐ㅠㅜ그렇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남자애 연락스타일을 파악해야징 저 말투가 절대 관심없는 건 아냐 오히려 편해보여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교있는것같앙 원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힝구링퐁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미안. 남자가 여자에게 반하면 저런 단답은 죽어도 안 함 연애 중에도 저런 식으로 대화하고 있다? 솔직히 말하면 그냥 빨리 끝내는 게 답이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답이야^^..결국 읽씹당함
내생각엔 글올릴까 싶은애들은 다 이렇게 끝난듯ㅋㅋㅋㅋ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렌트카 얻어탔는데 돈 어떻게 생각해
17:13 l 조회 2
너네 엄마랑 단둘이 외출이나 여행 얼마나 자주함?
17:13 l 조회 2
비즈니스 여러번 타봤는데
17:13 l 조회 4
남자들은 좋아하는 여자를 일부러 싫어하는 척하기도해?3
17:13 l 조회 10
난 여름엔 입술 각질이 안올라옴 왤까3
17:13 l 조회 7
근데 진짜 애낳을꺼면 빨리낳는게 좋은듯1
17:13 l 조회 15
공백기 n년 뭐라고 설명해야돼
17:13 l 조회 13
나만 키 작아서 결혼 못하겠어?ㅠㅠ5
17:13 l 조회 23
애인 있는 거 알면서 이성적 호감 보내는 남자 뭔 심리야2
17:13 l 조회 6
나 헤어진 이유 좀 웃겨?2
17:12 l 조회 17
우리 사촌언니 안아키 같은데 진짜 이해가 안감3
17:12 l 조회 9
30대 중반이 20살 여자로 봐??14
17:12 l 조회 29
아니 reschedule을 뤼셰듈이라고 발음하는 건 어디야? 6
17:11 l 조회 25
실업급여 4차라 배정 받은 창구 갔는데 담당자 개싸가지였음2
17:11 l 조회 14
원래 강아지 항문에 냄새맡으먄 냄새남?? 10
17:11 l 조회 17
1주년이 7월초고 남친 생일이 7월 말인데 선물 어떻게 주지1
17:11 l 조회 8
우리집 지하에 스카 있음1
17:11 l 조회 5
구마유시 그 둥이가 작다기보단..
17:11 l 조회 5
혹시 내동생이 나 따라하는걸까??!5
17:11 l 조회 16
왕갈비쌀국수랑 양지쌀국수랑3
17:1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