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340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52
이 글은 1년 전 (2025/6/07) 게시물이에요

휘핑크림을 얹어주네...ㅠㅠ

단종됐다는건 알았는데 아이스크림이 아니였어....

[잡담] 투썸 밀크티쉐이크 있길래 시켰는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ㅜㅜ ㅇㅇ 아슈크림이 요거트로 바껴서 휘핑으로 돼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슬프다ㅠㅠㅠㅠ 투썸 아이스크림 진짜 맛있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게 더 맛있든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스크림이 요거트가 됐구나.. 어쩐지 휘핑 올려주길래 내가 메뉴 잘 못 알고있는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개맛없어짐 내 로밀쉐 돌려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어쩐지 없어졌길래 뭔가 했는데ㅠ 위에 아이스크림이 찐인데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투썸 바닐라이ㅏ이스크림 진짜 맛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투썸은 아스크림 짱맛인데 예전에 밀크티아이스크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위에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킥이라고 생각했는데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바뀌면서 그냥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사라져서 안사먹게 됨
한 때 투썸 알바였고 로밀쉐 만드는 거 진짜 힘들었지만(특히 바닐라 아이스크림 퍼는 거 극악..) 주문 들어오면 이거 맛있지 하면서 기쁜 마음으로 만들었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 아이스크림이 제품 머인지는 모르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어?! 로밀쉐는 얼음이랑 갈때도 그 위에 얹어지는 우유 아이스크림 들어가는뎁! 밀크쉐이크 초코쉐이크가 바닐라 아이스크림 퍼서 들어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자 바껴서 나도 안먹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투썸 알바하는데 요거트 아이스크림 말고 소프트로 다시 바뀌면 좋겠어...진짜 맛없더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그거 인기있지않았나.
단종이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맛은어때?ㅜㅜㅜㅜ 로밀쉐 먹고십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에 밀크티맛은 똑같은데 위에 아이스크림이 없으니까 그 맛이 안나ㅠㅠ
난 이제 안사먹을듯ㅠㅠ 아이스크림이 킥이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투썸 감다잃,,,,,,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위에 토핑 말고 음료 갈때도 아이스크림 들어가지않나? 레시피가 바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하는 지점 일부러찾아가서 로밀쉐먹었는데..? 아이스크림먹을려고 시키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이스크림도 전이 더 맛있는데 요거트맛 왜하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요거트가 더 싼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거 맛이 없어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투썸 갈수록 ㅈ ㄴ 비호감임 아오 맛있던거 죄다 너프시켜놔서 갈 이유가 없음 이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저가형이랑 중가형중에 어디가 더 카페알바하기 조음?
13:36 l 조회 1
아 꿈 자주 꾸는 편은 아닌데 가끔 똑같은 꿈 꾼다
13:36 l 조회 1
대학생 익들아 에타에 공개고백 글 올라오고 그래?
13:35 l 조회 3
이야 오늘 눈동자 색 레전드네
13:35 l 조회 19
2박3일 여행 가는데, 모텔은 좀 그래?9
13:35 l 조회 26
이직준비중인데 합격했거든 근데 2달후에 결혼이라 신혼여행을 가야해 3
13:34 l 조회 19
너네 친구랑 대극장 뮤지컬 보러 갈 때 연석으로 잡아?1
13:34 l 조회 4
하이닉스 고점신호 떴다1
13:34 l 조회 47
n만명대 인플루언서들은 뎀 답변 잘해주네 ㅋㅋㅋ
13:34 l 조회 11
교정익들 진짜 유지장치 계속 껴??2
13:34 l 조회 11
진짜 우울증약이 효과가있어?3
13:34 l 조회 12
타로 공부해본 익 있어?
13:34 l 조회 6
내 눈이 이상한가.. 요즘 사랑ㅅ들 다 비슷하게 생김2
13:33 l 조회 24
대전시 파산 위기래3
13:33 l 조회 61
계속 울렁거리더니 장염이었음2
13:33 l 조회 10
오늘 날씨 진짜 천국이네 와
13:33 l 조회 25
취준시기에 헤어졌다가 취업하고나서 다시 사귀는 커플들이 있어?2
13:33 l 조회 10
하 노인들 다 노약자석에 안앉아서 노약자석 텅비어있고 젊은 사람들 다 서있는거 개빡치네4
13:32 l 조회 16
여름철 수건 냄새 원래 이래?6
13:32 l 조회 21
2시간마다 화장실가는게 화장실 자주 가는거야?5
13:32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