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화 5년정도 신은거고
거의 매일 신어서 엄청 꾸리한딩..
운동 끝나고 나갈려고 보니까 신발이 없어졌어
씨씨티비가 고장나서 누가 그랬나
못찾았고
카운터에서 계속 계셨어서 내가 구라치는거
아닌거 아니까 절반값 준대서 12만원짜리 뉴발인데
6만원 받고 헬스장에 있는 공용 슬리퍼 신고 집옴
슬리퍼는 내일 가져다주기로했어
오래된거라 덜 아쉽지만 절반값 받은거
너무 찜찜하기더하다ㅋㅋㅋㅋ
이득인가...
| 이 글은 1년 전 (2025/6/07) 게시물이에요 |
|
운동화 5년정도 신은거고 거의 매일 신어서 엄청 꾸리한딩.. 운동 끝나고 나갈려고 보니까 신발이 없어졌어 씨씨티비가 고장나서 누가 그랬나 못찾았고 카운터에서 계속 계셨어서 내가 구라치는거 아닌거 아니까 절반값 준대서 12만원짜리 뉴발인데 6만원 받고 헬스장에 있는 공용 슬리퍼 신고 집옴 슬리퍼는 내일 가져다주기로했어 오래된거라 덜 아쉽지만 절반값 받은거 너무 찜찜하기더하다ㅋㅋㅋㅋ 이득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