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447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5
이 글은 1년 전 (2025/6/08) 게시물이에요
안 불편해..?? 아 나 바세린 아님 립밤 바르고 잤었는데 너무 불편하고 입술 찐득거리고 막 온 신경이 입술한테 가서 못 자겠던데 ㅜ (잘 자긴 함) 암튼 그래서 각질 달고 다님..
대표 사진
익인1
머가불편하지? 걍발라놓으면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찐득해서 !! 그냥 발라놓고 있어도 신경쓰이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건글에적혀있어서 아는데 찐득한게왜불편한지 몰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나는 오ㅑ케 불편하지 입술 그 무거운 느낌도 싫고 찐득찐득 아 좀 그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랩 싸서 자봨ㅋㅋㅋ그건더싫으려나ㅜ 얇게바르기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혀....?!!! 난 평소에도 바세린 바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찐득한 느낌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바세린 말구 다릌거 발라봐!!!! 안 무겁고 괜찮은거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바세린이랑 라네즈 거 써봤는데 다른 추천템 좀 더 찾아봐야겠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둘다 밤타입 맞지? 무겁지 않아….? 유리아쥬인가 그런거 스틱형으로 먼저 입술에 바르고 자는거에 익숙해지는거 어때?난 바새린 라네즈 못 발라….. 그느낌 너무 싫음 ㅠ난 짜서 쓰는 립밤 바르는데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두껍게 바르는거아냐? 립스틱이나 틴트 바르는거처럼 발라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긴 해.. 각질 다 없애버리겠다 싶은 심정으로 두껍게 올리고 자긴 햌ㅋㅋㅋㅋㅋㅋ 아 이게 문제였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게문제얔ㅋㅋㅋㅋㅋㅋㅋ 두번만 문댘ㅋㅋ그리고 아ㅃ바빠바 하고 자ㅋㅋㅋㅋㅋ'ㅋ 두껍게 바르나 한두번 으베베벱 하는거나 비슷하게 불려져서 자고일어나면 똑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나 왜 으베벱이 왜이리 웃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안바르면 건조해서 더 못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 익숙해져서 이제 안바르면 못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바르면 불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건조한게 더 불편해ㅜㅜ 바싹마른느낌으로 못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그랬는데 걍...참기로했어
탱탱한 입술을 위하여
티엠아인데 진저슈가만 바르다보니까 이젠 바세린도 가벼워서 놀랐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답답해서 못하게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기준 립밤에도 종류가 있음
갸찐득 보습 ㄷㄷ 한거 - 진저슈가인가 단지형
미끌거리고 보습 꼬ㅑ괜
보송 가벼운데 보습 1도 안 되고 날라가고 너무 가버워서 흡수도 안 됨

찐득하고 머리카락 달라붙는 건 불편해 안 끈적이고 미끌거리는 립밤 쓰면 굿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머리카락 붙는 거!!!! 이것도 진짜 개불편해 진저슈가 위에 익인이도 추천하던데 한번 검색해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찐득하고 머리카락 붙는 게 진저슈가야 제일 유명하고 엄청 무거움 내 취향은 아니었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보통 단지형보다 튜브타입이 안무겁고 기름처럼 미끌거려 이거저거 다 써보고 결정해 튜브타입 중에 히말라야는 너무 가벼워서 내 두꺼운 각질을 못 뚫고 더 각질부각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단지형 바세린은 불편해서 못 바르는데 튜브형 바세린은 잘 발라 4000원밖에 안 하니까 써보셈 카멕스 튜브형도 추천 극극극예민해서 립밤 다 써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완전 잘못 이해했다 둘다 찐득해서 추천 안 한다였구나 ㅜㅋㅋㅋㅋㅌ미안미안 그것도 모르고 검색하고 있었네 4000원이면 한번 실험용으로 사서 써봐도 괜첞겠는데..? 맞으면 정착하고 카멕스도 메모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립밤이랑 분리불안증 있어서 안바르고 절대 못자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바르는건 괜찮은데 립밤 향..? 맛?이 느껴지는게 싫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입술 안 건조해서 그런듯... 나는 진짜 입술 갈라지는 느낌 들어서 바세린 바르면 그제서야 살겠다 하는 기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바세린 불편하면 진저슈가? 그거 못쓸듯 레전드야ㅋㅋㅋㅋㅋ 나 그거 손에 묻히는것도 너무 싫었어
나도 찐득한거 싫어해서 립밤 핸드크림 절대 안쓰다가 입술 너무 심각해져서 겨우 바르고 사는중... 블리스텍스 단지형이랑 튜브형 번갈아서 쓰는데 화한 느낌 괜찮으면 츄라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마른 입술이 더 불편해서 완전 듬뿍 바르고 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잘때 가만히 못 있는데 이불에 묻은 립밤이 뒤척이다가 얼굴에 묻고 이러니까 뾰루지 나더라 그 뒤로 잘 때 립밤 안 쓰고 걍 일어나서 듬뿍 올려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다음날 각질없는 그 기분좋음을 알아서 싫어도 자게 되더라 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ㅈ ㅋㅋㅋ처음엔 진짜 불편했는데 이젠 그냥 일상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다음날 각질이 더 에바라서 참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개두껍게 올리고 자는데 첨엔 불편했는데 하다보니까 그나마 괜찮아짐 이젠 하루빼면 입술 바로 갈라지는게 느껴져서 억지로 하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이제 바세린 안바르고 자면 담날 입술 각질 에바라서 필수야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하지만 각질부각이 너무 심한 입술이라 안하면 담날 일어나면 입술이 찢어짐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8년째 자기 전에 립밤 바르는 거 습관 돼서 이제는 안 바르면 좀 불편혀... 근데 나는 진짜 얇게 발러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불편한것 보다도 잠버릇이 험해서 [다 같이 돌자 동네한바퀴] 유형임.
분명 나는 입술에만 발랐는데 일어나보면 머리카락, 손, 얼굴 다 난리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온 신경이 입술에게 가 있는거 ㅇㅈ..
그 찐득거리는 느낌도 그렇고 특히 잘때 옆으로 눕고 자고 이리저리 움직이니까 이불이랑 베개에 묻을까봐 못하겠어.. 그것때매 편하게 못 자는 느낌이라 잘 안해...ㅎㅎ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요즘 비판텐 바르고 자는네 나름 괜찮더라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익들아 병원 실사 나온다는데 주로
22:02 l 조회 1
자기한테 고백한 남사친이랑 단둘이 자꾸 만나는 거
22:02 l 조회 1
조카 나랑 넘 닮아서 귀여움
22:02 l 조회 1
먹을거를 직접안주고 몰래 툭 던져놓는거
22:02 l 조회 1
피임약 먹는데 배가 아파
22:01 l 조회 1
난 죽을때까지 이레즈미하는 사람들을 이해하지못할거같다...
22:01 l 조회 1
피자 피자 피자 🍕
22:01 l 조회 1
자영업하는 사람들 돈 어떻게 불려?
22:01 l 조회 1
돈 모으기 왜이리 힘드냐
22:01 l 조회 1
더 날씬하다고 무조건 더 이쁜건 아닌가봐
22:01 l 조회 1
어제 치킨먹었는데 오늘 또 먹으면 몸이 욕하겠지
22:01 l 조회 1
분명히 목소리 크게 말 하는데 안들리는 이유는 멀까 2
22:01 l 조회 6
와 이제 앞머리매직 5만원달라하네
22:00 l 조회 6
이거 편도결석이야?? ㅎㅇㅈㅇ
22:00 l 조회 13
일 늦게 끝나서 가족 다 같이 사는 데 밤 10시에 밥 먹는 거 어떰?
22:00 l 조회 9
길거리에서 어떤 남자가 말걸었는데 못들었어
22:00 l 조회 8
게임에서 만난 친구 있는 사람 있어? 2
22:00 l 조회 9
우리집 가난한 집인데 현타 많이 와..2
22:00 l 조회 9
밥 먹을 때 더현대,ifc몰 어디가 나음?1
22:00 l 조회 5
나 사람들이 자꾸 나보고 살쪗다함…….ㅠㅋㅋㅋ왜지5
21:5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