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3047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8
이 글은 1년 전 (2025/6/13) 게시물이에요

[잡담] 우포스 사려는데 가격 때문에 고민했던 익들 | 인스티즈

더블류컨셉에서 할인한당 면세보다 싸서 나도 방금 삼 ㅎㅎ 

대표 사진
익인1
우포스 진짜 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처음이야 ㅋㅋㅋ 근데 후기 좋더라구 !! 막 신을 신발로 하나 있으면 좋을 거 같아서 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 진짜 가볍고 편해!!! 작년에 샀는데 더 일찍살걸 후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정도라고? 끌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이즈는 정사이즈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난 정사이즈 샀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발볼 발등 높은 사람도 정사이즈 맞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나 발볼 넓고 발등 높은 235인데 240 샀더니 딱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에게
지나가던 익인데 나 이번 치앙마이 여행 때 샀는데 발볼 넓고 발등 높거든? 정사이즈 샀는데 발등 까져서 반치수만 크게 살걸 조오금 후회해써 !!! 발은 진짜 왕왕 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에게
나 발등높은데 정사이즈 잘 신고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정사이즈 노노... 발볼 넓으면 답답해 크게 신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업해도 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정사도 사봤었는데 너무 딱 맞는 느낌이라 한사이즈 업해서 하나 더 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업 한거야 아니면 230인데 240으로 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래 240신는데 250샀더니 딱 좋아 우포스 10단위로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250신는데 255가 있길래.... 5업은 별로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에게
아 있구나 ...!! 몰랐네 반업은 딱 좋을 거 같은데??
익인이가 평소에 신발 사이즈 고르는 걸 생각해봐바 널널한게 좋은지 딱 맞는게 좋은지
난 원래 신발 딱 맞는게 싫어가지구 그런 걸수도 있어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에게
내가 운동화만 신기도 하고 내가 발이 커서 제일 크게 나온게 250이라 250이 딱 맞아도 신거든...운동화는 250신어도 괜찮아서...5업이 낫겠지..? 너무 커도 좀 그러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에게
웅 5업 괜찮을 거 가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에게
응응!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얇아서 발바닥 아플 것 같은데 안 아픈겨? 난 크록스 같은것도 얇아서 아프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지금 신고 있는게 얇진않아! 푹신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최고임... 울집 강아지가 물어뜯었는데 이거 아님 다른 쪼리들 못신겠어서 다시 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나 더 살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인생 첫 쪼리였는데 물집 한번도 안잡히고 쪼리 악명을 아직까지 이해하지 못하는 중
진짜 강추 신고, 뛰고, 어디 나다니는데는 부족함이 하나두 없음
웬만한 슬리퍼들 보다 훨씬 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얼마전에 샀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래 걸으면 발바닥 아픔 근데 그건 편한 운동화 아닌 이상 다 같을 거궁,,, 크록스나 일반 슬리퍼보단 편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너무 푹신해서 별로였어 조금만 빨리 걸어도 불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편해 어땡??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사고 여행 간 5일 동안 이것만 신었어! 진짜 말랑한 편이고 그래서 오래 걸으면 아플수도 있어 (발등에 흉터 조금 났음) 내 기준 뭔가 짱좋다 이건 아닌데 그렇다고 단점이 뚜렷한 신발도 아니라 하나 있으면 잘 신을 거 같아! 검정을 우포스로 사고 밝은 계열은 다른 저렴한 쪼리 사서 신으면 여름 신발 걱정은 없다고 생각햐ㅑ 난 만족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으아ㅏ 고마워! 근데 사이즈가 품절이넹..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말올할까?
11:31 l 조회 1
내 개잡주 보고갈사람
11:31 l 조회 1
타투 하나라도 있으면 무조건 문란하거나 그런 사람이야?
11:31 l 조회 1
대학교 근무 텃새있어?
11:31 l 조회 2
167에 61 정도인데 5키로 빼는게 목표면 단기? 장기?1
11:30 l 조회 7
기억력 안좋은 사람 너무 짜증남1
11:30 l 조회 4
확실히 뇌섹남이 대세긴 함 1
11:30 l 조회 6
일본여행왔는데 (본인 일본어 전공)1
11:30 l 조회 11
정체기와서 진짜 쫌쫌따리 빠지는 중
11:29 l 조회 10
올라간다고 조롱했던것들 꼬숩노 꼬숩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1:29 l 조회 22
국장 물린 애들 마이너스몇퍼임2
11:29 l 조회 9
정장 입고 다니는 회사 많음?3
11:29 l 조회 14
어젠 러브버그없더니 오늘 개미침 다들 그래?
11:28 l 조회 5
무슨능력 있는지 어떻게 알수있을까5
11:28 l 조회 23
급함)))ㅠㅠ과거에 지피티 결제햇엇고 지금은 free 인데 나만
11:28 l 조회 17
다들 2030년이 가까워보여?2
11:28 l 조회 22
내 남친 짱못생김2
11:27 l 조회 31
나르 + 통제 심한 부모는 없느니 못한듯
11:27 l 조회 10
졸업하고 공백기 1년쯤은 흔하지..?2
11:27 l 조회 10
하 신카쓰니까 진짜 할부 막지르는거같아서2
11:27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