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3106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5
이 글은 1년 전 (2025/6/13) 게시물이에요

[잡담] 와 이걸 설치해놔도 음료 이렇게 버리는 사람이 있넹 | 인스티즈

생각을 안하고 사나?

대표 사진
익인1
미친거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뇌빼고 사나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러면 다 저렇게 버리고 가는데 저렇게까지 했는데 힘 빠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야... 진짜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의무교육도 못받은듯 지능실화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진짜 머리 꿀밤 개쎄게 때리고 싶음 저런거 보면 업보빔맞아라 업보빔!!! 이러면서 지나감
저런 사람 의외로 많은게 청소해주시는 분이 항상 뚜껑 열어서 버리는거 자주 봄 ㅠ 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웃기넼ㅋㅋㅋㅋ 업보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터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생겨먹은게 누가 봐도 통을 버릴 곳은 아닝데... 세면대에 음료 쏟고 쓰레기통에 버리지 세면대에 통 안버리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식하다 진짜 저거 버리는 법 모르는 지능은 아닐걸 ㅋㅋㅋ 지가 치우는거 아니라고 귀찮아서 대충 버린거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모으기 걸어둔 사람 있니
10:59 l 조회 1
내리는것도 시원하긴하네 하닉;
10:59 l 조회 5
대전에 월드컵볼 수 있는 식당 없나???
10:58 l 조회 2
인터넷에 수익인증 올라오면 팔라는게 진짜였구나
10:58 l 조회 5
알바 연락준다고한거면 합격인가..?
10:58 l 조회 2
배달가격이 2천원 더 비싸서 못 시키겠다..
10:58 l 조회 3
모비스 어디까지내려가
10:58 l 조회 3
근무중에 조부모님 돌아가시면 반차 쓰나?
10:58 l 조회 3
실손보험 5세대라도 드는 게 맞겠지..?
10:58 l 조회 6
부산익 요즘 날씨 너무 추워요
10:57 l 조회 6
반도체1
10:57 l 조회 18
왜 실외수영장은 기준이 안빡세??(수모 미착용, 화장 허용 등)3
10:57 l 조회 5
컴활 1급 필기 일주일만에 가능해??
10:57 l 조회 5
국민연금 팔아도 1
10:57 l 조회 21
손절까진 아니고 좀 소원해져서 연락 한동안 없던 친구 부모상이면3
10:57 l 조회 10
LCK 데프트 라스칼 국대 전력분전력이래2
10:57 l 조회 10
오늘같은 날 주식 뭐 줍줍?해?9
10:56 l 조회 27
피부 땅콩형 얼굴은 뭐 해야 댐 ㅠ
10:56 l 조회 6
헬린이 프로틴 추천좀여
10:56 l 조회 3
토스 예약매도는 9시전에 체결안돼!?
10:5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