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3617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이 글은 1년 전 (2025/6/18) 게시물이에요
내가 후임인데 나만 야근하고 나만 일해
내 선임은 4시나 5시 시차로 퇴근하면서 수고해요 하고 가고 ㅋㅋㅋㅋ 다들 이러니
대표 사진
익인1
사바사 우리부서 과장님들은 일 개빡쎄게 하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만 야근하는거 받아들여야하는거야?ㅠㅠ 부장님께 세번이나 건의했어 마지막엔 말하다 울어버림 열받아서
일을 아예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공기업이 까라면 까야지 뭐...ㅠㅠㅠㅠ 우리 옆옆부서도 딱 그런상황인데 암말도못함,,, 맨날 출근해서 하루종일 정치주식부동산코인 이얘기만 하고 쳐자다가 퇴근함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가막히다 나도 어제 10시퇴근했는데 내 사수 야근은 무슨 칼퇴하셨음 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부서 ㄹㅇ 쓰레기라 신입사원 + 50대후반 차장들만 있는데 진짜 차장들 맨날 출장나가면서 사원들한테 일 짬때리고 그럼 그러면 사원은 다른부서 가서 물어보면서 함.. 공기업인데 너무 노답이라 이직준비중임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같아…….
난 그나마 부장님이 케어해주시긴하는데 곧 나가셔 ㅠ
그리고 한 명 신입은 노는 상사랑 불륜짓으로 둘이 출장같이가며 놀며 지냄
출장을 적으면 주에 2번 많으면 3번가는데 이거 횡령죄 아닌갘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부장도 또라이라... ㅠㅠㅠㅠ 진짜 요즌 울면서 회사 댕기는중 신잊한테 이래도 되는건가 싶고.. 진짜 차장 출장 개많이나가 우리능 주에 한 4번 나가는듯..? 저번에 같이 나갓다왓는데 농땡이도 엄청 까고 하튼 별로야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이스토리 5 나만 재미없엇나
23:59 l 조회 6
나 남사친 좋아라는거 같음
23:59 l 조회 5
취준 익들아 구직 사이트 머 써? 1
23:59 l 조회 6
히힛 유튜브에 누가 치킨먹으면서 땀흘리는 영상 올렸는데
23:59 l 조회 4
이게 치마야 바지야 스러운 바지를 뭐라 쳐야 나오지?2
23:58 l 조회 8
한사람이랑 어떻게 20년 30년 사는걸까..
23:58 l 조회 10
남자들은 한번 아니면 절대 아니지?
23:58 l 조회 9
카카오맵 후기도 강제로 삭제되네
23:58 l 조회 5
이거 내가 기분나빠할 말인거 맞지?
23:58 l 조회 4
동생이 나 왜 반바지 안 입냐고 계속 묻는데1
23:58 l 조회 6
너네만의 피부팁 있음?
23:58 l 조회 8
나 알바하다 황당한 질문 들음
23:58 l 조회 4
픽서 유명한 거 이거 맞어??
23:57 l 조회 13
가끔 숨쉬기가 힘든데 이게 과호흡이야??2
23:57 l 조회 4
환연 현지 손민수로 이 옷들 어떰?5
23:57 l 조회 22
올해 취뽀했는데 일요일이
23:57 l 조회 8
이직하는 곳에서 이직일 안 알려줘도 돼? 3
23:57 l 조회 4
9평정도 사는데 침대 프레임 두니까 체감 4평됨 ㅜㅋㅋㅋㅋㅋㅋㄴ1
23:57 l 조회 4
그알 교권침해내용 다루는가보네1
23:57 l 조회 7
히히 오줌 발싸4
23:5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