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4165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이 글은 11개월 전 (2025/6/23) 게시물이에요

윈도우는 드라이버 설치하면 호환되고 안드로이드는 그냥 블루투스 연결하면 호환됨..

나 진성 갤럭시빠고 윈도우만 썼는데 회사에서 이번에 노트북 맥북으로 바꿔주고 트랙패드도 사줬거든

회사에서 마우스 대신 써보니까 너무 좋아서 재택근무할때도 쓰려고 중고로 하나 더 삼

근데 노트북은 회사에 있으니까 윈도우 노트북이랑 갤탭에 연결해봣는데 졸라잘되더라..

맥북은 모르겟고 트랙패드는 제발 써봐 얘들아

대표 사진
익인1
어떤게 좋아?? 난 맥북쓰는데도 잘 모르갰어서 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우스는 손목을 움직여서 조작해야하고 트랙패드는 손가락만 움직이면 되니까!
모션 제스쳐도 윈도우랑 안드로이드랑 거의 똑같이 다 쓸수있거든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이러면 꼰대야..??
11:08 l 조회 1
주식으로 잃어본사람 얼마까지 잃어봤어??
11:08 l 조회 1
아 우리팀 누군 춥다고 누군 덥다고 자꾸 팀장 괴롭혀
11:08 l 조회 1
요즘 관광통역안내사랑 제과제빵 자격증에 관심이 간다
11:08 l 조회 1
아니 50퍼 할인이라면서
11:08 l 조회 1
(혐) 멕시코 사람들 헹가래 도중 추락한 한국 아저씨
11:08 l 조회 4
혼수 가전 이번에 했는데
11:07 l 조회 10
하하 나는 닉스있음청년2
11:07 l 조회 21
혹시 취업하고 한 달? 정도 됐는데 졸업식 가야돼서 연차 쓰는거 오바야...?3
11:06 l 조회 12
근데 말랑이 나 무인문구점에서 3천원에 산건대
11:06 l 조회 7
애인한테 기분 나쁜 거 얘기해?2
11:06 l 조회 9
지금 30대후반 40대초반이 개꿀세대인듯 3
11:06 l 조회 16
주식이라는게1
11:06 l 조회 15
40살 키크고 잘생긴 남자 20살 여자가 대시함 6
11:06 l 조회 17
진심으로 러브버그 공포증있는데 일상생활을 못 하겠어
11:06 l 조회 11
직장동료 소개팅으로 사귄건 4개월인데 헤어졌거든? 1
11:06 l 조회 17
삼전 2주 샀는데1
11:06 l 조회 16
이번주 월드컵은 좀 기대된다
11:05 l 조회 10
일본 축구 개잘하네10
11:05 l 조회 16
주식방에 가서 주식글 써야하는 이유
11:0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