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4578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
이 글은 11개월 전 (2025/6/26) 게시물이에요
이건 그냥 커피 자체가 안 맞는 건가?
대표 사진
익인1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위가 안 좋은 거 아니야?!
나도 위가 약한데 커피, 카페인 먹으면 위산 분비돼서 속이 안 좋더라구..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것도 마자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마실 때 공복이었어? 디카페인도 카페인이 소량 있는 거라 민감한 사람들은 메스꺼울 수 있고, 공복 상태인 경우에도 영향 있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공복이었어 후ㅜㅜㅜ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추매했땨
14:33 l 조회 1
태블릿 파우치 귀여운거나 예쁜거 파는 곳 아는 익 있니
14:33 l 조회 1
추매 간보는 사람은 앱삭도 못함ㅠ
14:33 l 조회 2
현대차 변동 원래 일케 심함?
14:32 l 조회 8
회사에서 막내 포지션은 정말 좋은듯1
14:32 l 조회 5
지금이 세일인데 뭘 모르네 ㄹㅇ.. 1
14:32 l 조회 35
하닉 250왔노.....2
14:32 l 조회 30
와 갑자기 미주신경성와서 쓰러짐
14:32 l 조회 9
강아지 좋아해서 돌봄알바 많이찾아보는데1
14:32 l 조회 13
화장 아침 8시부터 하는 익들 오후에 안 무너져 ??2
14:32 l 조회 9
오늘 이유없이 걍 기분이 좋음!!!!!!!!!
14:31 l 조회 8
하닉 언제부터 다시 오를까 추측 ㄱㄱ
14:31 l 조회 17
필터링 다시켜야지
14:31 l 조회 6
하닉 상위1퍼 수익자도 던졌다 ㄷㄷ3
14:31 l 조회 67
케이스 골라줄 착한 익인이들 구함~!~!~!
14:31 l 조회 5
비혼다짐
14:31 l 조회 4
실업급여 처음이라 모르는데 이직확인서 내가 따로 제출해야 돼? 3
14:31 l 조회 6
그거 아니 삼전이 다시 시총 1위됨
14:31 l 조회 19
나 우주테크에 30맠원 넣엇는데 9만원 됨2
14:31 l 조회 19
나 전에 저녁 6시까지만 먹고 아침 되기전까진 안 먹는 걸로 몇달 했었는데
14:31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