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진짜 남동생 입 털때마다
진짜 사람에게 시비터나? 싶을정도로 입을 턴다.
맨날 말끝마다 "응 아님 니미 어쩔" 이러고다니고
내가 초등학생이나 중학생이면 말 안해.
그냥 그땐 철없구나 하고 생각하지
다 큰 성인이 이러니까 진짜 짜증남.
뭐라고 반박하면 지 지인 아님 군동기,알바썰 털면서
"걔네들도 안그랬으니까 너도 안그럼 걱정마셈" 이러는데
진짜 줘 패고싶다.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6/27) 게시물이에요 |
|
하....진짜 남동생 입 털때마다 진짜 사람에게 시비터나? 싶을정도로 입을 턴다. 맨날 말끝마다 "응 아님 니미 어쩔" 이러고다니고 내가 초등학생이나 중학생이면 말 안해. 그냥 그땐 철없구나 하고 생각하지 다 큰 성인이 이러니까 진짜 짜증남. 뭐라고 반박하면 지 지인 아님 군동기,알바썰 털면서 "걔네들도 안그랬으니까 너도 안그럼 걱정마셈" 이러는데 진짜 줘 패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