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10대도 아니고 다 큰 성인이 한 달에 39만원이나 하는 관리형 독서실에 들어간다고?
1교시 아침 8시부터 시작해서 밤 10시까지 완전 고3 시간표 뺨치던데
한심하다 ㄹㅇ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1) 게시물이에요 |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10대도 아니고 다 큰 성인이 한 달에 39만원이나 하는 관리형 독서실에 들어간다고? 1교시 아침 8시부터 시작해서 밤 10시까지 완전 고3 시간표 뺨치던데 한심하다 ㄹ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