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입으로 다음에 보자~ 이런게 아니고 자기가 먼저 우리 만나자 다음주에 ~에서 몇시에 보자 이 얘기를 하거든? 근데 저 대화를 거의 일주일 넘게 해
우리 만나자
그래 너 본가 내려옴? (읽음 근데 답 안함)
(며칠후) ㅇㅇ다다음주에 내려갈듯 점심? 저녁?
점심 먹고 카페 가서 근황 토크 어떰? (읽o답x)
(며칠후) 개좋음 할말 개많아
그럼 어디서 만날까? 뭐 먹을래? (읽o답x)
(며칠후) 뭐 맛있는데 없나
어디 동네에 맛집 있다는데 그거 ㄱㅊ? (읽o답x)
(며칠후) 그래 맛있겠다 거기서 밥 먹고 카페ㄱㄱ
그럼 무슨 요일에 만날래? (읽o답x)
(자기가 본가내려온다고 한 당일) 내일 어떰?
이짓을 만나기 전날까지 함
심한 날은 약속 나가기 몇시간 전에 갑자기 파토;
내가 만나자고 하는 것도 아니고 자기가 만나자고 자리 잡는 거면서 왜 연락도 제때제때 안보고 읽고 답 안하다가 하는건지 모르겠음 자기 할 일 때문에 바빠서 못 읽는다 이러기엔 인스타나 이런건 잘만 올림.. 에휴… 성향? 인거 같아서 뭐라 말도 못하겠고

인스티즈앱
다들 한달에 섹시비용 얼마정도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