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인턴 2번 정도 해봤다가 민원인들한테 질려서 사기업 계약직 3개월째 다니고 있는데
사기업 정규직 몇번 면접 보러 갔다가 지금 계속 탈락 중이고 공고도 없어서 다시 공기업 준비할까 고민중이거든…
내 스펙은 98년생 28살이고
컴활 1
토익 900
한국사 1
사조사 2
FAT 1
학교교육 5개 / 직업교육 들을 예정
이렇게 있어… 근데 문제는 ncs를 아무것도 몰라 ㅋㅋㅋㅋㅋ ㅠㅠ 지금부터 만약 한다고 하면 얼마정도 걸릴까… 그리고 건보가 경영, 행정같은 전공 안 본다길래 건보 생각중인데 거기 티오 빡세지ㅠㅠ

인스티즈앱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