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kg 하고 지금 3키로 불었는데 애초에 너무 뼈까시로 빼가지고 지금 딱 좋거든? 근데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 계속 관리해줘야함.. ㅠ 오후 6시 이후로 안 먹고 아침에도 물 마시고 좀 기다렸다가 밥 먹고.. 약속 있는 날에는 일단 달리고 담날 굶고... 그러는데 삶의 질 개떨어져
😭😭😭😭😭😭😭😭엽떡먹고싶어미친
🤬🥹🥹🥹🤬🤬🥹🤬🥹🤬🥹🤬🥹🥹🤬🥹🤬🤬🥹🤬🥹🤬🥹🤬🥹🤬🥹🤬🥹🤬🥹🤬🥹🤬🥹🤬🤬🤬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4) 게시물이에요 |
|
-25kg 하고 지금 3키로 불었는데 애초에 너무 뼈까시로 빼가지고 지금 딱 좋거든? 근데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 계속 관리해줘야함.. ㅠ 오후 6시 이후로 안 먹고 아침에도 물 마시고 좀 기다렸다가 밥 먹고.. 약속 있는 날에는 일단 달리고 담날 굶고... 그러는데 삶의 질 개떨어져 😭😭😭😭😭😭😭😭엽떡먹고싶어미친 🤬🥹🥹🥹🤬🤬🥹🤬🥹🤬🥹🤬🥹🥹🤬🥹🤬🤬🥹🤬🥹🤬🥹🤬🥹🤬🥹🤬🥹🤬🥹🤬🥹🤬🥹🤬🤬🤬
|